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쓰담쓰담?]심폐소생술로 한 사람의 생명을 살린 것 같습니다.

in #kr6 years ago

의식이 없는 환자숨을 쉬지 않을때 지체없이 119 연락 및 적절한 가슴압박을 시행했고 AED 사용도 119도착 직후 이뤄졌으니 대단히 잘 한 응급처치로 판단됩니다. 단 몇분이라도 타인의 시선이나 해를 끼칠 걱정에 망설이셨다면 그분의 생존확률은 크게 감소하였을것입니다.

이야기를 자세히 보면 환자가 입에 거품을 문것(급성폐부종의 징후)과 AED사용후 의식회복이 빠르게 된것(부정맥의심)으로 보아 심실세동과 같은 심장성원인의 급성심정지가 있었을 가능성 높습니다.

이런 설명충...은 아니고 제가 몸담는 분야인데. 감히 격하게 칭찬드리고 싶기도 하여..고생하셨습니다^^ 리스팀 하여 심폐소생술의 좋은 사례로 담아두겠습니다! (저의 심폐소생술 연재도 계속됩니다ㅎ)

Sort:  

정말 전문가이시네요. (블로그에 가 보니 의사이시네요.)오늘 헬스장에 갔더니 아저씨께서 이제 괜찮아지셨다고 들었습니다. 어제 아저씨 형님께서 헬스장에 와서 말씀해주시고 가셨다네요. 평소에 원래 심장 쪽이 안 좋았다고 하시더라고요. lylm님의 심폐소생술 연재를 꼭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51.53
ETH 3845.5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