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레코드 코인이라...

in #kr6 years ago

결국 성공의 관건은 얼마나 서비스로서 쓸모가 있는지 여부일거 같습니다. 스팀잇만 봐도 점점 글을 쓴다 라는 기본 취지가 무색해지는 거 같고 서비스로서는 거의 빵점 수준의 전개라
국내에서 개발하는 거면 좀 더 한국 사람 입맛에는 맞을 거 같네요.

Sort:  

스팀잇은 아직 베타이기도 하고...
하이브마인드, 커뮤니티스, SMT 까지 큰 프로젝트들이 줄줄이 사탕이라 저는 잠시 판단을 유보하려고 합니다 ㅎㅎ

어쨌건 성공 실패 여부를 떠나, 이런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계속 시도된다면 언젠가 블록체인 세상이 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그나마 스팀잇이 다른 암호화폐보단 실용성은 있는 편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626.78
ETH 3301.3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