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필리핀 정상회담 "양국간에 실질협력 확대 기원"

in #kr6 years ago

트럼프도 그렇지만 두테르테도 참 독특한(?) 대통령 같습니다.
향후 필리핀과 한국과의 관계가 생산적으로 발전하면 좋겠네요. : )
저도 아직 테이스팀은 아직 안해봤는데, 스팀헌터는 이래저래 재미있게 시도해 보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상품 찾는데 두세시간씩 걸리니.. 좀 지장이 있긴 한데.. 그래도 재밌네요. ㅎㅎ

Sort:  

네 정말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대통령의 모습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앞으로 국내 경제가 활성화 되길 바랄 뿐 이네요^^ 역시 좋은 상품을 사냥하는 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 도전하게 되는것 같네요.. 점점 더 어려워지는 기분이지만 마음 편하게 즐겨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