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첫뻘글! 이런게 뻘글이 맞나요?ㅎㅎ 고수분들의 팁을 구합니다! ;D

in #kr7 years ago

55일차 뉴비임다. ㅎ
소통이라는 게 시간을 갖고 천천히 알아가시는 것도 필요하다고 봐요.
하나의 포스팅에는 하나의 댓글 정도겠지만, 시간을 가지고 보다 보면 한 사람의 환경이나 상황에 대해서도 보다 잘 이해하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천천히 즐기시면서 보시면 됩니다~

직접적으로는

  • 공감가는 글에는 코멘트를 답니다.
  • 제 글에 올라온 답글은 제 계정 Replies 에 올라온 글들을 수시로 보면서 다시 답글 달기도 합니다.

이러고 있습니다. ㅎㅎ

Sort:  

55일!!! 영광입니다 :)
맞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끊김없이 알아가는 것도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
그러고보니 제가 급한성격이라 이런 고민을 한거같습니다 :D
저는 relplies 를 통해서 답글(?) 달아 주시는거 보고 읽는걸로 끝냈었거든요~
하지만 어제부터는 찾아가서 달고 있습니다 :))
팁 갑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342.73
ETH 3809.46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