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 스물세 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스물 세 번째 이야기로 인사드립니다.

요몇일 밤마다 애기가 안자려고 해서 와이프가 많이 힘들어하네요 ㅠㅠ
제가 재워보려고해도 자기 싫은건지 제 품이 불편한건지 자꾸 울어요 ㅠㅠ
애기 재우는 새로운 스킬을 익혀야되는건지 >< 너무 이쁜데 육아가 큰 숙제네요 ㅎㅎ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자기 자신도 돌아보고 좋은 생각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시작은 언제나 내일이 아닌 오늘이다.

-메리 윌스톤그로크프-


일은 생각함으로써 생기고, 노력함으로써 이루어진다.

-관중-


인생에 실패란 없다. 너무 일찍 포기하는 자들만 있을 뿐이다.

-엘 시드-


당신의 과거에 일어난 일 중 어떤 것도 '지금 이 순간' 바꾸지 못할 것은 없다.

-크라이언-


길이 없으면 길을 찾고, 찾아도 없으면 만들면 된다.

-정주영-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한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두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세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네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다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여섯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일곱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여덟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열아홉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스무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스물한 번째 이야기 -
명언 모음 - 스물두 번째 이야기 -

Sort:  

정말 띵언 입니다..띵언..

일은 생각함으로써 생기고, 노력함으로써 이루어진다.

특히 와 닿아요..^^

좋은 일들 많이 이루실껍니다~:)

공방작업하고 돌아가는 길인데 나름 작업이 안되서 짜증이 났습니다. 더 노력하고 길을 찾아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1석4조 이벤트 6회차 보팅당첨이 되셔서 작지만 풀봇을 겸합니다^^

안풀리는 날이 있죠 ㅠㅠ 내일은 잘되실껍니다
오늘 푹 쉬시고 내일 화이팅하세요 :)
감사합니다~

명언 덕분에 오늘도 힘을 얻고 갑니다 : )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자칫 포기할 수 있는 일 들이 이곳에서 힘을 얻고 갑니다.

-일은 생각함으로써 생기고, 노력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저희의 주업무네요ㅠㅠㅎㅎ 마음 한구석에 넣어두고 가겠습니당~ㅎ

인생에 실패란 없다. 일찍 포기하는 사람만 있을뿐이다!!!!!

캬 완전 명언이네요 >.<

"인생에 실패란 없다. 너무 일찍 포기하는 자들만 있을 뿐이다." 오늘은 이 명언이 강렬하게 다가오네요 ㅋ

[이벤트] 2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https://steemit.com/kr/@cine/5swk7h-2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