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시댁행 일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저는 한달에 한번 시댁행이 오늘 이예요.
시댁에 오면 종일, 주구장창 먹기만 하는 거 같아요.
술과 안주를요~^^;;
사실 시댁이 나름 관광지인 완도이다보니 바다도 가고 구경도 다니고 싶은데~
저 빼고 다들 완도에 사니 동네 구경 다니는 사람 없듯이... ㅎㅎㅎ
B612_20180811_135206_509.jpg

반가워서 한잔, 즐거워서 한잔, 이야기하면서 한잔, 안주가 좋아서 한잔...
이렇게 토요일을 보내고 있어요.^^

@momoggo님 일상 사진 공유에 참여하려고 쓰는 중 맥주타임에서 와인타임으로 넘어가고 있네요.(왜 이거마시다 저거 마시다 그러지? ^^;;;)

다들 재밌는 토요일 보내고 계시지요? 같이 공유해 봐요^^

Sort:  

소안도에 있는 친구집에 간다고 완도에 들렀던 적이 있네요~~ 시댁이 완도라니~~ 정말 좋은 곳이네요~ 배타고 주변에 갈 수 있는 섬이 많잖아요~~

구경은 못 다니지만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좋아요^^

땅끝마을 보다 더 땅끝이군여 ㅋ

저도 지금 시댁에서 맥주 마시고 있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여 ^-^

반님도 시댁가셨네요~^^
일요일 마무리 잘 하셔요^^

와우 ㅋㅋㅋㅋㅋ
회 드시나요????

물회밖에 못먹었어여 ㅎㅎ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완도 갔으면
바다 근처 사진이라도 한 장 있어야지요^^

너무 좋은 시댁이네요.

계획은 그랬는데 또 먹고만 왔네용~^^;;

예전 신지도?? 거기가서 잘놀고왔던 기억이 있네요^^
즐거운 시간보내시고오세요~~

신지 명사십리 오셨었나봐요~
명시십리 백사장 유명하지요^^

송곡린가?? 암튼 울클럽 형수가 그곳이 고향이라서 놀러갔다 명사십리해수욕장도 들렸네요 굉장히 넓더라구요^^낚시도하고 재밌게 놀다왔는데 완도는 너무 멀어요!! ㅋㅋ

시대가서 주구장창 술만 마시다니...대단하십니다! ㅎㅎ

저는 시댁에서만 먹어요. 술을 짝으로 쟁여두는 집이라 맞춰드리는 거예요^^;;;;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1,12,13,14,15)한꺼번에 드립니다.
요즘 보팅이 잘 안돼서 많이 밀렸습니다^^;;

https://cafe.naver.com/steemit2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링크입니다.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막간을 이용한 홍보입니다.헤헤)

감사합니당~^^

ㅎㅎㅎ 주말에는 술이죠.

그렇죠 낮술은 더 좋지요ㅎ

[덕상이] 1주일의 작은 행복 이벤트 당첨 되셨습니다. 보팅금액의 5배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