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돌플랜테이션 농장, Dole Pineapple Plantatio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0.jpg


'하와이 돌플랜테이션 농장

Dole Pineapple Plantation, Hawaii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오랜만에 하와이 여행기예요.

오하우섬 투어하면서 들른 돌플랜테이션 농장입니다.


01.jpg
02.jpg




하와이여행을 저희는 여자셋이 떠나기도 했고
매일 렌트카를 주차하면 호텔에 주차비가 약 30불씩
나오는게 부담스럽기도 해서 하루만 택시투어를 했어요.

오하나 택시를 이용해서 남부투어를 하며
아름다운 풍경들, 거북이도 만나고
돌플랜테이션 농장에 들렀습니다.

신나서 걸어가는 우리집 꼬맹이와 친정엄마이세요 :D


03.jpg
04.jpg
09.jpg




농장을 둘러보려면 기차를 타고 드넓은 파인애플 농장을
이곳저곳 돌아볼 수 있는데 대부분 안타시더라구요. ㅋㅋ

(사진처럼 다들 그냥 의자에 앉아서 쉬고 계심 ㅎㅎ)

다녀오신분들도 그냥저냥 넓은 땅만 본게 다라고 해서
저희도 그냥 아이스크림 사먹고 선물 몇개 샀습니다.


05.jpg
06.jpg
07.jpg



돌플랜테이션에 들르면 누구나 사먹는
달콤하고 시원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

콘 아이스크림(1인용)으로 먹을 수도 있고
이렇게 파인애플 통에 담아서 먹을 수도 있어요!(2~3인용)

저희가 갔을때 파인애플 통 2+1 행사중이라서
우리가족이 2통을 먹고 1통은 택시가이드분께 드렸습니다.

앉아서 시원하고 달콤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먹으니
기분이 급 업업!! 😆

파인애플 통은 저금통으로도 재활용이 가능했으나
어차피 부피가 커서 짐이 될것 같아 챙겨오진않았어요.

(지금보니 스폰지밥 집처럼 생겼네요 ㅎㅎ 하나 챙길껄;;)


08.jpg



아이스크림 통과 똑같은 파인애플 모형에서
기념 사진도 남겼어요. ㅎㅎ

아이들은 여기서 다 사진 몇장씩 찍고 갑니다.
다들 저마다 멋진 포즈와 표정으로 추억 남기기 :)


11.jpg
10.jpg



샵안에는 선물들이 가득한데요.
하와이풍의 여러천으로 만든 장식품들도 있고

파인애플 농장인 돌플랜테이션 농장에서
하와이 선물리스트로 최고 인기인
파인애플 캔디! 시식해보니 상큼해서 맛있었어요.


12.jpg
13.jpg



독특하고 유니크한 하와이 선물들도 있는데요.
하와이 마우이에서 나는 나무로 만든 나무 엽서!

저 요거 하나 사 와서 집에 두었는데
하와이 분위기 물씬 풍기고 좋아요.

하와이 우표를 붙여서 하와이에서
지인들에게 직접 엽서를 보낼 수도 있다고해요.

하와이 오하우 남부투어하면서 들러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쉬면서 기념품도 사기 좋았습니다.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후문 제작 이벤트]가 오늘(6/9)까지입니다!
자기만의 멋진 후문을 가지고 싶으면 응모해주세요 :)


스팀잇라이트.jpg

Sort:  

팔로우하고 놀러왔습니다^^
작년에 신행 갈 때 리스트에 넣어놓고 끝내 가보지 못했던 곳이네요ㅠㅠ
그리고 하와이 정말 다시 가고싶어지는 글이네요 :)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오~ 작년에 신행을 다녀오셨다니 ^^ 아직 풋풋한 신혼부부시군요.
하와이 저도 작년에 가보고 너무 좋아서
다시 가고싶답니다. 그리운곳이예요~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얼마나 상큼할까요-
통이 아깝... ㅠㅠ 가져오셨어야 했는데!!
다음에 또 가셔서 가져오세요 :)

하와이 갔을 때 예쁜 기념품이 너무 많아서 혼났어요- 정말 다 사고 싶어서 ㅠㅠ
어디 가면 수베니어들 사는 재미가 쏠쏠하지용-

진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너무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통을 가져갈까 말까 고민하는데 아들이 안가져가도 된다고 해서 흑흑
지금 보니 또 가져올껄 아쉽네요 :)

하와이에 예쁜 기념품이 너무 많죠.
돈만 있으면 다 쓸어오는건데 ㅎㅎ 눈에는 가득 담아왔습니다. ㅋ

여동생이 신혼여행 갔을 때 초콜릿이랑
쿠키사왔던 기억나네요^^
아이스크림 너무 상큼하고 넉넉하고 좋은걸요~!!
여행가면 엽서나 마그넷 부피가 작아서 꼭
사는 편인데 나중에도 기억나고 좋더라구요~

호눌룰루 쿠키♡ 진짜 넘넘 맛있죠 :)
아이스크림 파인애플맛이라 넘 상큼했어요.
엽서는 나무로 만들어져 두께도 1cm되는거라
독특하고 좋더라구요. ^^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달콤상콤하니 맛있을거 같아요 :)
하와이 언젠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상콤달콤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또 생각나네요 :)
하와이 저도 다시 떠나고 싶은곳입니다. ㅎㅎ
잉꼬 판다부부님도 꼭 한번 다녀오시길요~

마치 미미님의 포스팅은 그 재료가 어마어마하고, 거기서 하나씩 맘에 드는걸로 꺼내서 올리시는 것 같아요. 어쩌면 이토록 매일같이 새롭습니까?

그 재료가 점점 바닥이 나서 어쩌나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곧 영국으로 떠나니 제가 얼마나 영국여행기를
우려먹는지 지켜보시지요. ㅋ

영국 다녀오시면 30개정도 세이브해오시는건가요? ㅎㅎㅎㅎ

돌플렌테이션의 돌이 저 돌이군요^^
제목만 보고 농장이름이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ㅎㅎㅎ

네, 파인애플이나 바나나살때 ^^ 붙어있는
스티커로 익숙한 그 돌입니다. ㅎㅎㅎ

such a great post and so many cool pictures 👍 have a nice weekend my frien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well.
Have a happy weekend, too. 😊

미미님 여행 정말 많이 다니시네요~부럽습니당 ㅎ
인형 기념품 너무 귀엽네요. 그래도 복고풍적인 저 옆서들이 더 탐이나요^^

예전에 다녀온 여행기들을 모아모아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당 ^^
나무로 만들어져 두께가 1cm나 되는 독특한 엽서라 더 분위기 있더라구요.ㅎㅎ

깊은 저 바닷속 파인애플 네모바지 스폰지밥~
스폰지밥을 좋아하신다면 챙겨오셨어야죠~ㅎㅎ

정말 지금 보니 스폰지밥 집으로 딱인데 ㅎㅎ
하나 못챙겨온게 너무 아쉽네요 ㅡ.ㅜ

파인아이스크림 진짜 먹어보고 싶어요~즐거운 여행 되세요

상큼하고 시원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아직도 생각나는 맛이예요 ^^
하와이 여행은 작년 후반기에 다녀와서 적고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