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IP]단시간에 빠르게 집중력을 올리는 방법(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in #kr6 years ago

오오오 제가 꿈꾸는 생활을 하고 계시군요!!
방금까지 오예스를 먹고 있던 손을 조용히 내려놓았습니다...허리도 펴고 말이죠ㅋㅋㅋ
다 맞는 말만 적어놓으셔서 제가 다 상쾌합니다.
공부든 그림그리기이든 정말 체력이 바탕인 것 같아요. 리스팀 해 갑니다!😊

Sort:  

오예스 맛있쬬! 아 말하니까 갑자기 오예스 먹고싶다...하지만 확실히 밀가루 음식은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죠......허리 피는 건 저도 항상 까먹어요 ㅋㅋㅋ 그림이야말로 정말 체력이 뒷받침되어야 하는 직업인 것 같아요 특히나 활동성이 너무 제한된 직업이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725.26
ETH 3221.94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