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제 8회 대한민국발레축제 (5.31~6.24) 소개

in #kr6 years ago

@wonderina 님을 보면 정말 발레에 애정이 많으신 것 같아요. 어찌보면.. 취미 그 이상인 것 같아서 열정이 존경스럽달까요ㅋㅋㅋ. 올리신 영상 중에는 김세연의 triple bach 영상이 뭔가.. 가장 끌리네요.

Sort:  

앗... 부끄럽습니다 들켰네요 ㅋㅋㅋ 열정으로 따지면 현재 제 삶에서 우선순위로는 발레가 1순위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트리플 바흐는 컨템포러리한 분위기지만 테크닉은 고전발레의 테크닉으로 구성된 작품인 것 같아요. 순수하게 몸의 움직임과 음악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ㅎㅎ

보면서 고전 현대 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느낌이 트리플 바흐가 괜찮았어요 ㅋㅋㅋ 고전발레가 순수한 몸의움직임.. 과 관련이있는건가요 @.@

아! 그렇다기보다는... 고전발레는 뭔가 정해진 스토리가 있고 그 스토리를 말 대신 몸으로, 춤으로 연기하는 것이니까요. 그런데 트리플 바흐는 그런 정해진 스토리라인이 있는 작품은 아닌데 테크닉은 고전발레의 정제된 테크닉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니까 스토리같은거 없이 그냥 순수하게 움직임 자체만을 즐길 수 있는 작품일 것 같다는 생각이었어요! ㅎㅎ 근데 어디까지나 야매 취미인의 추측이니까 너무 믿지는 마세요...ㅋㅋㅋㅋㅋ

아뇨이정도면거의 저한테는 박사 수준이나 다름없습니다..ㅋㅋ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04.0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