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린's 100] 마법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in #kr6 years ago (edited)

universo-a-loop.jpg

 
 
시간은 앞으로 가고 있는 게 아닙니다. 어떤 물리학자들은 빅뱅 너머의 반대편에서는 시간이 거꾸로.. 미래에서 과거로 흐르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대극'의 세계관으로 보자면 너무도 당연한 것입니다. 음이 있으면 양이 있고, (+) 가 있으면 (-) 가 있는.. 균형자 우주는 그 속성을 버리지 못합니다.

그러니 시간은 앞으로 나아가는 동시에 뒤로 물러가고 있습니다. 3차원 세계의 인간은 앞으로 나아가는.. 선형적 시간만 인식할 수 있지만.. 우리가 인식하지 못한다고, 있는 것이 없는 게 되지는 않습니다. 그저 믿거나 말거나 일 뿐입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시간.. 뒤로 물러가는 시간.. 게다가 무한한 우주에 동서남북이 없으니.. 전개의 방향은 360도가 되겠습니다. 그러나 찰나의 순간, 나는 그저 어느 한 점, 한 장면만을 인식할 뿐입니다.

그러면 꿈은 요? 그것은 이루는 것일까요? 그것은 미래에 속해 있는 것일까요? 어디에 속해 있는가를 묻는다면 당연히 미래에 속해 있다고 답해야겠지만.. 그것을 향해 가고 있는가? 묻는다면.. 그것으로부터 왔다.. 라고도 대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문읽기 ▶







[INTRO]
마법사입니다. 그렇다구요.
마법의 열차는 불시 도착, 정시 발차

[Post list]

Sort:  

으흠 신기한 상상이네요~~ ㅎㅎ 그저 점들만 바라보고 있는 저에겐 말이죠~ ㅋ
한번 꿈꿔보겠습니다요~~

점들을 연결시킬 실 때가 되었군요. ㅎㅎ 저랑 먼저 손 잡으시죠~~

^^법사님 정말 수고가 많으세요
그리고 고맙다는말을 하고 싶었네여
말없는 보팅일때도 많았지만 매번 고마워여^^

지.켜.보.고.있.습.니.다 ㅋㅋ

스팀시티 노래이벤트 상금이 직접 쓰시던 라이카 카메라던데 그거 노래가사 개사만 해도 주나요?^^

노래를 부르세요~~

웁쓰ㅋㅋㅋㅋ안되겠네영

상상이 미래기억이죠. 미래를 기억하는 분들이 스팀시티로 유입되고 있다는 느낌이 강렬하게 듭니다 ^^

빙고! 보얀님 어제는 시리우스 성운에 계시더니 ㅋㅋ

상대성 이론 책을 보고 타임머신이라는 개념에 대해 동일공간에 같은 존재?가 있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Back to the future에서 보면 미래의 존재가 사라져 버리지만, 실제로는 그 이중성이 존재해야 하지 않을까요? 스팀시티에서의 멋진 마법도 얼마전 보았습니다. 응원합니다. 100개의 도시! 멋지게 올리시기를,,,,

실제로는 다중우주속에 존재하겠지만.. 사람의 관념은 하나로 인식하니 사라짐으로 인식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100개의 도시.. 그 우주와 조우하려고 열심히 주문을 외우고 있습니다. 스!팀!만!배!!! ㅎㅎ

옴마니 반메흠. 치키차카초코초코초. 야발라바히기야. 제가 아는 모든 주문을 외워드립니다. 홧팅,

글 타고타고 읽다보니 여기까지 와서 보고있네요~ 글 잘보고 있습니다; 조금 어렵습니다;;하하;;

멀리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_^

재밌어요, 마법사님의 글이라 그런지 왠지 모르게 마법처럼 느껴집니다, 하하.

마법사가 할 줄 아는 게 마법 밖에 더 있겠습니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48.50
ETH 3780.07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