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이번 주제는 '연습'입니다 부담 없이 참여 해주시면 됩니다
참여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30~ 50%(참가 수에 따라 변동)보팅을 해드려요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대로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계기

  • 적을 거리가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을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누구나 무언가를 연습 했던 경험이 있으실거에요~ 힘들었던 기억, 곤란했던 기억, 보람찬 기억 다양한 추억들이 있으실텐데 아무거나 프리하게 스티미언 분들에게 추억을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

가끔은 이러한 컨텐츠로 자신에 대해 알리면 좀 더 다가가기 쉽지 않을까요 ~?

● 참여방법

  • momoggo 태그를 넣어서 글을 작성 해주세요
  •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보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여 하시는 분들 파악을 위해 "오옷 참가 해볼게요" 같은 댓글도 슉슉~!

요일
프로젝트
비고
여러분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10%
자율 큐레이팅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30%
자율 큐레이팅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10%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입문자 분들에게 환영인사
10%
자율 큐레이팅

모르겠는 것들 궁금한 것들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Qna서포터즈들이 슝슝 나타나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모모꼬님 이번주 주제는 '연습'이라고 쓰셨는데... 계기 두번째 단락이 지난주 주제인 여름으로 되어있네요. 다른분들 헷갈리실것 같은데요^^;
https://steemit.com/kr/@darkhorse81/3hmxxr
제가 여름 주제는 지난주에 늦게 참여했었어요.ㅠㅠ

헐..... 수정하는 과정에서 무언가 문제가 생겼나봐요 ㅠㅠ

참여 해봐야겠네요^^
슥슥 구상중입니다.^^;

좋은글 기대할게요 ^^ 슥슥!

참여할게요ㅎㅎ재밌을 것같습니다!

한번 해보시면 정말 재밌을거에요~ ! ㅎㅎ

키야. 모모꼬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이번엔 참가좀 해봐야겠군요. ㅋㅋㅋ

흐흐 브라우니님의 추억을 볼 수 있겠군요?!

참여해 볼께요.
ㅎㅎ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stella7/2wbclg
글 올렸습니다.ㅎ 팔로우는 이미 하고 있습니다.보팅도 완료.
리스팀 시간 차로 진행해 드릴께요.ㅋ

도전할께요 ㅋㅋ
포스팅 완성되면 대댓글 남기겠습니다~

올올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nowmacha/2gg2xh-momoggo

주제를 여름으로 생각하다가 연습인줄 보고 새로 썼어요 ㅋㅋ 늦었어요TT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kr-event 태그도 넣어보셔요~!

처음에 넣었다가 흠... 뭐랄까요 그냥 뺴버렸어요 ㅎㅎ

이번에도 참가는 못하지만 momoggo님 응원할게요..

헐... ㅠㅠ 혹시 참가하시는데 무슨 문제가 있으신지요?

추억 공유를 좀 거창하게 생각하다보니..그런거 같아요..함 노력해 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일상 공유처럼 해주셔서 괜찮답니다 ^^

오옷 이번에는 꼭 참여할 게요.
오늘 포스팅은 했으니까
내일쯤^^
선 보팅!!

오옹 좋습니다!!! ^^

와이프와 연애할때...
와이프가 119에 실려간 얘기를 해볼까요 ㅋㅋㅋㅋ

홀..... 정말 궁금한 주제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