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초심으로 돌아가 글을 적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갑자기 너무 바빠졌네요 최대한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이번 주제는 '초심'입니다 부담 없이 참여 해주시면 됩니다
참여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30%보팅을 해드려요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대로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계기

  • 적을 거리가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을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일상을 보내느라 포스팅 하느라 정신이 없으시죠~ 초심으로 돌아가 자신의 각오나 목표를 한번 적어보는게 어떨까요? 처음에 적었던 인사도 상관 없습니다 너무 짧지만 않으면 무엇이든 ok~ 양식이나 조건은 없으니 자유롭게 부담 없이 적어주시면 됩니다!

가끔은 이러한 컨텐츠로 자신에 대해 알리면 좀 더 다가가기 쉽지 않을까요 ~?

● 참여방법

  • momoggo 태그를 넣어서 글을 작성 해주세요
  •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보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여 하시는 분들 파악을 위해 "오옷 참가 해볼게요" 같은 댓글도 슉슉~!

요일
프로젝트
비고
여러분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10%
자율 큐레이팅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30%
자율 큐레이팅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10%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입문자 분들에게 환영인사
10%
자율 큐레이팅

모르겠는 것들 궁금한 것들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Qna서포터즈들이 슝슝 나타나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초심이란 단어를 쓰기에는 너무나 “쌩뉴비”지만, 각어를 다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각오라고 생각하시고 적으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언제나 초심을 잃지않는 초지일관의 자세가 중요하죠!~ 포스팅하러 가즈앗!!!!🤠

맞습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들면 안되고 사람이 자리를 만드는 사람이 되야지요~ :D

저도 매일 포스팅 목표로 했는데 3일만에 다시 포스트하게 되었네요 ㅜ 초심 참 어렵습니다.

매일 포스팅이란게 정말 힘들죠ㅠㅠㅠ 이것만 하는게 아니라 더 힘든 것 같아요!

주 3회는 올리자는 초심으로!!

오호~! 그 다짐 잘 이루어지고 계신가요?ㅎㅎ

모모꼬님 왔다가신김에 숫자하나 적고 가시지..
..저의 초심은 모모꼬님 항상 따라다니자!! ^^

헛 ㅎㅎ 바쁜시기엔 댓글을 못적는답니다 ㅠㅠ 저를 따라와 주신다면 저야 감사하죠 ^^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그때의 감정을 소환해 보겠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초심. 초심지. 양초심지처럼 언제나 활활 불 타오르겠습니다. ..ㅡ.ㅡ 이건 좀 어렵고...그래도 언제나 빛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모꼬님 언제나 고맙습니다.

생각보다 그러기는 쉽지 않죠 ㅋㅋ 그 빛을 따라 목표를 이루시길 바랄게요~!! ^^

짧은 시기이지만 처음 스팀잇을 시작한 추억을 되살려서 해보겠습니다..

모모꼬님 응원합니다..

엄허나 짧다면 짧지만 길다면 긴 시기이실거 같은데요~?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는 것! 스팀잇에서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ㅎ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 바쁜시기 지나면 꼭 찾아뵙도록 할게요 ~

초심을 다시잡는 일도 어렵죠~~~모모꼬님의 현재초심목표도 궁금하네요.늘 응원해요모모꼬님

제 목표는 여기서 많은 사람들을 알아가고 싶네요! 초심은 돈이였죠 돈 +_+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속보이나요? 하지만 지금은 돈보단 사람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1.84
ETH 3061.5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