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공평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팀잇 그림판 대회 (총 상금 40SB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취미로 스팀잇을 하고 있는 모모꼬(@momoggo) 입니다!
어느새 스팀잇 활동한지 27일차가 됐네요 내일이 4주차라니!!
시작한 지가 어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되어 간다니... 신기하네요
이번에는 제가 7일차부터 계획 한 '스팀잇 그림판 대회'을 개최하겠습니다
총 상금은 40SD!!! 뭔 제 스팀파워보다 높네요ㅋㅋ 늅늅이라 더 크게 걸고 싶어도
지갑에 든 게 없답니다 씁쓸... 그래도 제 나름 크게 걸었다고 생각합니다 에헴
이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팀잇 그림판 대회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

스팀잇 그림판대회.jpg


어차피 금손분들 때문에 난 안될 텐데 포기하자....

놉! 그런 생각을 버리세요!!!

누구나 공평한 입장에서 심사를 할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에 예술 하신 분들이
너무 유리한 대회가 돼버리겠죠? 전 다양한 스티미언분들과 이 대회를 즐기고 싶습니다
즉! 퀄리티보단 창의력과 재미 위주로 보는 거죠 퀄리티는 정성만 보이면 됩니다!


● 참가조건

  • 참여자 파악을 위해 댓글 슉슉
  • 많은 분들이 참여를 위해 리스팀 부탁드릴게요

●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

  • 대회 이름 그대로 오직 그림판만 사용 가능합니다
    확인을 위해 그리는 과정을 2장 스크린샷을 찍어주세요

● 주제

  • 나의 미래는?
    표현방식은 자유입니다 자신의 미래의 모습을 상상하여
    미래에 어떤 생활을 하고 있는지 그림으로 표현해주세요

● 기간 및 제출

  • 제출기간 : 2월 5일 자정까지
  • 제출하는 곳 : [email protected]
    이메일로 자신의 아이디와 완성본.jpg, 인증스크린샷 2장을 보내주세요

● 심사기준

제목 없음-3.jpg

  • 정성 50%
  • 창의력 25%
  • 재미 25%

● 상금

winner-1013979_1920.jpg

  • 1등(1명) : 20 SBD
  • 2등(1명) : 10 SBD
  • 3등(2명) : 5 SBD
    10 SBD 후원해주신 @gbgg님 감사합니다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그런 이벤트가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참여해주시고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번 계기로 스티미언 분들이 바쁜 삶 속에서 까먹고 지냈던 자신의 미래에
대해 떠올리고 그 생각을 에너지로 앞으로 더 활기찬 삶을 사셨으면 합니다!

문의는 메일로 해주세요 오늘따라 심각하게 댓글제한이 걸리네요 ㅠㅠ


momoggo 대문(@surfergold).png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멋진 이벤트네요.
하지만 저는 똥손이라서 포기해야할거 같애요.ㅠ

전 어린아이 그림 정도를 원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 해주셔도 됩니다 ㅎㅎ즐기눈거죠

오호 멋집니다^^
대단한 이벤트인데요 ~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디어 참 멋집니다.
단순히 그림판만 가능하니 쉽게 참여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고 했는데 다른분들은 그렇게 생각이 안드나 봅니다 흑흑 망삘이네요

리스팀했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저도 그림은 힘들거 같아서 포기를...ㅠㅜ
혹시나 혹시나 그린다면 올리겟습니다.ㅎㅎ

그림판이라 전체적으로 완성도는 안높을거에요~!!
그래서 한 번 도전해보셔요 ㅎㅎ 재미나 창의력 위주로 볼거라서요 ~!

와우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ㅎㅎㅎ
그런데.. 똥손이지만.. 한번쯤 해봐야겠어요 ㅎㅎ 도저어어언~~

도저어어언~!! 드디어 도전을 외치시는분이!!!

그림은...ㅋㅋㅋ
풀봇으로 응원만 합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그려도 괜찮은데 한번 해보셔요~!!

짝짝 짝짝짝~! 짝짝짝짝 짝짝! 와~ ! 구경하는 재미만 챙겨갑니다!

짞짞짝 얀카님 나중에 발표할때도 구경오셔요 ㅋㅋㅋ

오오~! 멋진 이벤트입니다~!!ㅋ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면 좋을텐데 생각처럼 안되네요~!

멋진 이벤트 홧팅!^^*
정말 미흡한 솜씨지만.. 참가해봅니다~

오옷!!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473.25
ETH 2969.2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