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cd.jpg

● 주제 : 친구

● 계기

  • 누구나 친구가 있지요(아마도.. 없다면 죄송한 발언입니다..) 대부분 친구와의 재밌는, 잊지못할 에피소드가 하나씩 있지 않은가요? 그러한 이야기를 모두와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 참여방법

  • momoggo 태그를 넣고 글을 작성합니다
  •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은 센스인거 아시죠? :)
  • 위 조건을 충족한 포스팅엔 제가 찾아가 20%에서 최대 50%까지 보팅을 해드릴게요!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뉴비에게 항상 힘이됩니다. 감사요 또 감사요^^

웬수같은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 글들 기대됩니당~ ^^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저도 어떤글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ㅎㅎ

와우! 꼭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리스팀꾹! 보팅꾹! 팔로우 꾹꾹 누르고 갑니다!!

오오오 센스쟁이 @imrahelk님~! 기대할게요!

모모꼬님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편안하게 주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우부님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ㅎㅎ 이미 친구에 관한 포스팅을 많이 해 버렸네요.

헛.... 그중 베스트를 뽑아서 다시 써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유?

친구와의 이야기 꺼리는 참 많죠.
당근 참여해야죠.
행복한 불금되세요^^

ㅎㅎ 기대할게요!!!

오늘도 올려쏘용
https://steemit.com/kr-gazua/@zzing/96
사실 이번글은 일기들 사이에 적어서 ㅋㅋㅋㅋㅋㅋ
엌ㅋ암튼! 참여해용

ㅋㅋㅋㅋ 알겠쏘용 찾아갈게요!

항상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언벤님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