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꼬의 프로필 사진 만들기 대회 결과발표 뿜뿜뿜뿜뿌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과 소통 하고픈 모모꼬입니다 :)

<참가해주신분들>

@imrahelk@bbooaae@newbijohn@kiwifi
@shinekey@stylegold@tailcock@wiseCat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 imrahelk님의 작품


냥이파인 모모꼬님이시지만 귀여운 콩이와 함께 하는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ㅎㅎ 블랙앤 화이트를 좋아하신다 하여 튀는 색은 많이 안넣었는데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 bbooaae님의 작품


1. 고양이 3마리는 MMG M, M, G 이름이 엠엠쥐에요 스팀잇을 지키는 고양이 3마리이죠 배경색을 다르게해서 3가지버전이구요

2. 녹색 동그란 아이는 이리저리 24시간 스팀잇을 돌봐주는 아이랍니다 ㅎㅎㅎ

3. 인형모자 쓰고 있는 귀여운 여자 아이는요 커다란 얼굴이 특징입니다ㅎㅎㅎㅎ 커다란 얼굴로 보팅봇을 물리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인형이죠





● newbijohn님의 작품


모모꼬님의 평소 샤프한 이미지와 잘 어울릴 듯 하여 만들어봤어여 ㅋㅋㅋ 그런데 성별을 몰라 남성으로 했오요 ㅎ



● kiwifi님의 작품


모모꼬님을 여성분으로 아는 분들이 (저포함) 많은 것 같아서 남성미 뿜뿜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로 디자인해 봤어요. 처음에 두개만 하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욕심이 생겨서 저도 모르게 그만... 기본적으로 모모꼬의 M을 로고화해서 심플하게 작업했어요.



● shinekey님의 작품


신상 프로필네임이 여자로 의심하게함. 알고보니 상남자(?) 라네 20대(?) 상남자라서 강한 이미지를 원할것 같지만 귀여운것을 찾는듯하다.(내 착각??) 그리고 콩이라는 강아지와 함께함. 그리고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스팀잇과 새싹을 위한 여기에 컨셉을 두고 디자인(?)해봤습니다. 추신 : 선한 얼굴에 가려진 상남자의 므흣한 표정을 후문에 살짝 넣어봤어요^^

● stylegold님의 작품


모모꼬님을 여자로 착각하거나 나이가 많은걸로 착각하는것 같으니, 이런건 어떨까요???ㅋㅋㅋ




● tailcock님의 작품


한글프로그램의 클립아트와 한글프로그램, 그림판을 이용해서 그리고 수정해서 만든 작품입니다.





● wiseCat님의 작품


뭔가 참여도 하고 도움받은게 많아서 뭔가 해드렸으면 하다가..... 제가 그림은 잘 못그려서 ^^ 다른건 못할 것 같고 제가 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그려봤어요. ㅋㅋㅋㅋ

● 한줄 감상평

imrahelk님의 작품

저를 정말 귀엽게 표현 해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 깨알 콩이까지!!!ㅎ

bbooaae님 의 작품

참신한 상상력에 캐릭터를 다양하게 귀엽게 그려서 주셔서 좋았네요 야옹이 너무 귀여워요~ㅎㅎ

newbijohn님의 작품

헛 요건 어플로 만드는건가요? 아~~~~~~주 개성을 강하게 그려주셨네요ㅋㅋ

kiwifi님의 작품

브랜드 심볼로고처럼 만들어주셔서 처음에 깜짝 놀랬어요! 깔끔, 심플 제가 말하지 않은 제 취향이죠 흫

shinekey님의 작품

정말 깔끔하게 만들어주신 대문! 처음엔 몰랐는데 움짤이더라고요 띠용?!! 대문 대회였으면 일등하셨을텐데 흑..

stylegold님의 작품

보자마자 빵터진 작품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쓰면 누구도 여자라고 착각 안하겠어요!!!

tailcock님의 작품

한글로 이렇게 만드시다니 띠용?! 저는 놀랬어요... 엄청 대단하시네유!!!

wiseCat님의 작품

펜만이 나타낼 수 있는 특유의 느낌과 색다른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 프로필 사진이였다면?! 두둔!!


다들 색다른 느낌의 작품을 준비 해주셔서 순위를 고르는데 참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흠흠!!! 누구를 드릴까~ 고민고민!! 아래 네분은 죄송하지만 순위에서 제외 했습니다 왜냐하면 프로필사진 만들기 대회임으로 기존의 프로필사진이라는 룰을 지키면서 만드신 분들이 억울할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어서 그렇게 판단 했습니다!

순위 바로 발표할게요! 두그두그두그!!

● 대회 보상

  • 1등 : 15 SBD
  • 2등 : 10 SBD
  • 3등 : 5 SBD

● 순위 발표

배너로 만드신분에게도 감사스달 보내드릴게요 :)


Sort:  

역시!!!!
금손님들!!!!!!
진짜 엄청난 분들이 스팀잇에 가득합니다. :)

그쵸그쵸 :) 그래서 저도 모르게 스달을 팡팡 뿌렸네유

참가하시고 좋은 작품 내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아이디어들이 남 다르시네요~^^

저도 보면서 정말 놀랬답니다! ㅎ

와우 ㅋㅋ축하드려요 다들 개성넘치는 작품들이 ㅎㅎ

그쵸 ㅎㅎ 다들 너무 각자 색이 뚜렷해서 좋은 것 같아요 !!

입상하신 분들 축하해요.
역시 실력들이 대단하시네요.

롱다리님 작품도 좋았어요 ㅎㅎ :)제가 한글로 그렇게 만들라면 전 절때 반도 못따라갈거에유 ㅠ

참가 상금까지 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셔용 :)

아 제가 쫌 착각을 했나봐요^^:: 대문을.. . ..
수상하신 분들 축하드려요. 역시 키위파이님은 짱인듯~
요청하신 사항은 수정해서 보내드릴께요^^
수정해서 보냈습니다. 확인해보세용~

확인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 흐흫 기분 좋은 주말 되셔용

꺄아아ㅏㅏㅏ 엄마 나 2등 머거써!!!!!ㅜㅠㅜㅜㅠㅠ
감사합니다ㅜㅠ 앞으로도 열심히 하께여ㅜㅜㅠㅜ

ㅎㅎ 너무 축하드려요 레첼님!

여윽시 스타일 골드님... 날 실망시키지 않으셨어.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 골드님 작품보고 빵터졌어요

ㅎㅎㅎㅎ.

우아~~역시 키위파이횽님은 넘어설수가 없네여 ㅠㅠ 감축드립니다~


3등 엄청 감사하옵니당 후후후후

ㅎㅎ너무 축하드려요!! 키위님 너무 잘 만드신거 같아유

키위님은 넘사벽이에용 ㅠㅠ 흨흨

뉴비존 돼~~~~~따위에게 지다니!!ㅋㅋㅋㅋㅋ
어!! 우리 ㄸㄸ 당원 뽀돌도 있구만...

모모꼬님 참가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여

1 2 3 등 축하드립니다.. ^^ 모모꼬님도 .... 기분 좋으셨을듯.... ㅋㅋㅋㅋ

저도 작품 하나하나 올때마다 뿌듯뿌듯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