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EOS가 급락한 이유..중국 LianAn Tech의 잘못된 정보 전달로 인함

in #kr6 years ago (edited)

한동안 시세를 이끌던 EOS가 갑자기 급락을 했습니다.
이로인해 모든 코인들이 하락세를 겪게 되었는데..
이유는 다름 아닌 중국의 보안회사인 중국 청두의 LianAn Tech 가 EOSIO 에 대한 스마트컨트랙트 취약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 것입니다.

그런데 리안테크라는 회사는 EOS에 대해 잘못된정보를 알린 것입니다.
CYBEX 에서(CYBEX는 BP출마 한 곳) 중국 리안테크에 용역을 주었는데 여기서 EOS 보안 테스트를 진행한 것 입니다.
그런데 이게 보안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테스트 자체를 잘 못한것이었습니다.

우선 댄 라리머가 미디엄 계정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내용을 서리님이 먼저 코리오스 사이트에 올려주셨는데 EOSIO의 취약점이 아니라 이들이 잘못된 코딩을 실시한 결과라는 것이고, 개발자가 코드 실수를 할 경우에 이를 스마트 컨트랙트가 해결할 방법은 없으며, 당연히 플랫폼의 취약점이 될 수 없다는 겁니다.
즉, 자신들의 잘못된 코딩을 이용해 생긴 문제를 문제가 있는 듯 한 얘기로 퍼지게 된 것 입니다.
결국 잘 모르셨던 분들만 손해를 보게 됩니다.
미디엄 공식 내용.
https://medium.com/@bytemaster/debunking-claimed-vulnerability-in-eosio-smart-contract-system-9fa1ca2a6428

곧 시세는 회복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이런 잘못된 정보로 흔들리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와 워나님과 서리님과 강산님과 인터넷 방송을 합니다. 저녁 9시^^
시간 되시는 분들은 참여해주세요.
게스트로 EOSDac 에서 나옵니다.

...
EOS 한국 유저 그룹 공식 웹 사이트 : http://KOREOS.IO

EOS 한국 유저 텔레 그램 그룹 : https://t.me/joinchat/AhJxZhCvnXmoAafR8ZOEdg

Sort:  

오 방송이라니, 기대되네요 :D

항상 좋은 글 올려주셔서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남이 잘되면 배 아파하는 건 중꾹아이들도 마찬가기 인가 봅니다 ㅎㅎ 추매의 기회가 온 듯 하지만 이제 총알도 바닥이 났고 그저 바라만 보고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도 하신다니 시간이 되면 꼭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이익을 실현하고 다시 담기 위해선 FUD를 퍼트리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겠죠ㅎㅎ

저도 일부 이익 실현하고 다시 열심히 담아줬습니다
갯수가 늘어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효율이 아니라 범죄입니다. 갯수 늘리신건 축하드리나 FUD를 효율적 이라고 표현하는 것에는 많이 불편하네요

네 그 FUD를 조장하는 자들 입장에서 효율적이라고 말한건데,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좋은 정보. 귀하의 정보는 나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가격이 빨리 회복되고 FUD가 원하는대로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터넷 방송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방문 할 것이다.

7600원에 들고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모르고 한꺼번에 매매해버려서 다시 줍줍했더니 파란불로 되버린 ㅠㅠ

이오스 하락의 원인이
일찌감치 이오스를 안본게 후회됩니딘 ㅎㅎ

인터넷 방송을 ? 어디서 보는거래요?
홀릭님 방송 보고싶네요ㅎ

방송이 너무 기대 됩니다^^
파이팅~!!

그냥 조정없이 폭등한만큼 내려오는것이지요.
불란을 미연에 차단하는것도 좋지만 이름도 못들어본 중소 중국업체의 말에 너무 예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