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 게임] 고크립토봇 후기

in #kr6 years ago

ㅎㅎ 이거 재미없어 보여요~~ ㅋㅋ
만드신 분이야 고생했겠지만 스크린샷만 봐도 좀 이건 아닌 듯
저 캐릭터의 형상은 뭘 의미하는 걸까요?
그리고 상단에 '천재 개발자'가 붙었네요~~~~ 축하합니다~~ 뭘?
유로보틱스님은 분명 천재일거라 믿습니다~~

Sort:  

아놬 ㅋㅋㅋ 그런가요? ㅎㅎㅎ.
저는 막혔다가 뚫리니깐 갑자기 재밌던데요. 아무튼 해보면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ㅎ
캐릭터의 형상은 모르겠어요. 포크레인 같기도 하고 ㅋㅋㅋ
천재개발자는 그냥 쪽팔리라고 쓴 겁니다. ㅎㅎㅎ
쪽팔려야 열심히 개발하죠. ㅎㅎㅎ. 그러면 진짜 천재개발자가 될듯요. ㅎㅎ
공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천재는 맞는 것 같아요. 개발자는 똥이었는데
이제는 천재 개발자가 되어야죠. ㅎㅎㅎ
뀨님도 천재 뮤지션 하세요. ㅎㅎㅎ 그냥 쓰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48.21
ETH 3314.18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