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001] Apr. 27. 2019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민짱입니다.

가입인사 뒤 처음 올려보는 포스트네요.

이제껏 한번도 블로그 같은건 써보지도 않은 제가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반 기대반.. 😅

사실.. 저 같은 공돌이 출신은 말주변이 참 없어요.. 안타깝지만..
글쓰는게 왜이리 힘든건지.. ㅋㅋ
대학때 교양과목으로 들었던 수업때, 기말고사에 서술형 문제들이 나왔어요. 한참 강의실 안을 돌아다니시던 교수님께서 하셨던 말씀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니들 공대생들, 서술을 하라고 했지 언제 내가 1번,2번 요점정리 하래?" 😂😂

같이 일하는 회사 친구들 보면 미국 엔지니어들은 참 말도 잘하고 하는데, 왜 아시아 엔지니어들은 다를까..
생각해보니 교육의 차이인것 같아요.

참.. 나른한 주말이네요.

저희 집 골댕이도 나른하신가 봅니다.

아직도 쌀쌀한 미시간에선 따뜻한 맛차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주말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Congratulations @mutts5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이 포스팅도 전 참 좋아요. 편안하게 글 쓰시면 앞으로 더욱 편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감사합니다!! 😆

저는 맞춤법도 맨날 틀려요 ^^

글 쓰시는 느낌이 좋은데요? 자주 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31.02
ETH 3031.0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