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5개월 아들과 둘이 롯데월드 다녀오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uwon123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요즘 회사일이 바쁘다 보니 포스팅할 시간이 많지가 않네요. ㅠ
앞으로도 일상을 기록하는 수준에서 포스팅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출퇴근 시간 및 여유시간에 짬짬이 이웃님들 글 읽고 보팅, 댓글 남길께요!
잊지는 말아주세요. ㅋㅋ

오늘은 와이프가 회사 행사로 광화문을 가는 바람에
아들과 둘이 집에 남게 되었는데요. 둘이 뭐 할까를 고민하다 서울에 이사오고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롯데월드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주차가 어렵다고 해서 지하철을 이용했는데요. 집에서 멀지 않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글이 길면 지루해지니 사진으로 대신 할게요!

1.jpg
출발!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 미세먼지 하나 없이 쾌적하네요.

2.jpg
아파트 조경이 예뻐요. 층간소음은 심하지만 조경하나는 끝내줌.

3.jpg
잠실새내역(구 신천역)에서 출발합니다.

4.jpg
지하철 타러 오는데만 30분이 넘게 걸렸네요. 아들아...ㅋㅋ

5.jpg
지하철이 흔들리니 손 꼭 잡고

6.jpg
잠실역 도착했어요.

7.jpg
어릴 때 저 안내판 보고 설레였던 기억들 있으시죠? ㅋㅋ

8.jpg
기념품 가게에서 머리띠 하나 사줄까 했는데.. 아들이 거부해서 일단 패스!

9.jpg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가격이 엄청나게 올랐어요.

10.jpg
다행히 50% 할인되는 카드가 있어서 반 값에 결제. 할인 카드 잘 알아보시고 가세요!

11.jpg
롯데월드 도착!

12.jpg
오랜만에 오니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13.jpg
제일먼저 미니 범버카를 타고

14.jpg
비행기 등 각종 놀이기구들을 타고

15.jpg
롯데월드 안에 있는 키즈까페인데 꽤 괜찮았습니다.

16.jpg

111.jpg

222.jpg

333.jpg

444.jpg

555.jpg

666.jpg
기념품도 하나 사고..ㅋㅋ

18.jpg
이렇게 돌아왔네요. 너무 급마무리인가요? ㅋㅋ

저희 아들이 25개월인데, 생각보다 탈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많았습니다. 6개정도 탄 것 같아요.
키즈까페 까지 있으니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토요일 오후에 갔지만 아이들 놀이기구는 대기없이 바로바로 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과 함께 놀러오세요!

여기까지 입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아드님이 똘망똘망하군요.

날이 조아 바깥활동 하기 참 조은날이에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일부러 더 나가고 있어요. 이런 기회가 많이 없으니까요

가족과 즐거운 나들이였겠어요?날씨도 도와주고....주말 잘 보내세요^^

날씨가 좋을 때는 나가야하는 것 같아요.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ㅋㅋ

박수!!
오늘 와이프에게는 최고의 남편
아이에게는 최고의 아빠가 되셨네요 ^-^

엄마도 아이랑 둘이 롯데월드 다녀오려면 쉽지 않은데 수월히 잘 다녀오신것 같아 다행이고 정말 보기 좋습니다.

감사해요 ㅎㅎ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생각입니다. ㅎㅎ

hi @ muwon123 beautiful picture i follow you please upvote me
https://steemit.com/@ddh58615

사진만 보아도
얼만큼 즐거웠을지
짐작이 가는걸요

날씨도
나들이 하기에 딱 좋습니다

아빠의 사랑이
느껴지는 시간이였겠네요^^

헉...댓글달고 가보니 다녀가셨네요
ㅠㅠ
담에 팍~~^^

jsj 님 그동안 감사했어요. 복귀하실 때까지 푹 쉬고 오세요~!

멋진 나들이 였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와! 멋진 아버지입니다 아이가 정말 귀엽네요 ㅎㅎ
지금은 6개정도지만 내년엔 10개이상 탈수 있겠네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네 맞아요. 키가 좀 더 클테니. ㅋㅋㅋ 감사합니다 :)

오늘 날씨가 정말 예술이였지요~! 아들분과 노시느라 출출하실텐데 맛난 저녁드세요~

맞아요. 이번 주말은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미세먼지도 없었고요. 쭉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이가 넘 이쁘네요..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이 공기도 좋아서
기분도 좋은 날이네요.. 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349.28
ETH 3026.8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