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inessay.1 나아갈 수도, 되돌아갈 수도 없다면

in #kr6 years ago

피스톨님의 삶의 이야기를 영화의 일부에 대입해주셨네요..ㅎㅎ장자의 호접몽에 대해서 굉장히 흥미로웠는데...인셉션이라는 영화를 보면서 정말 이 현실이 꿈이고 꿈 속의 세상이 현실일 수 있지 않을지..어떻게 또는 누가 그것을 구분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하게되더라구요..ㅎㅎ영화의 마지막도 그래서..멈추지 않는거라고 생각했어용

Sort:  

늘 저 이야기의 반복이지만 저는 다시 펜을 쥡니다... ㅎㅎ
<인셉션>하면 호접몽 이야기가 종종 나오기는 하죠. 현실과 꿈이 분간이 되지 않는다, 사실 이 부분은 영화 <매트릭스>의 묘사가 더 탁월한 것 같기도 합니다 :) 어쨌거나 인셉션 속의 주인공들은 자신이 꿈꾸고 있다는 사실은 자각하고 있으니까요. 다만 엔딩의 멈추지 않는 팽이는 정말이지.. 소름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461.58
ETH 3854.0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