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제 8회 대한민국발레축제 (5.31~6.24) 소개

in #kr6 years ago

원더리나님의 포스팅을 계속 보다보니 보고싶은 발레공연이 생겼어요! 주말공연을 한번 노려야겠습니다 ㅎㅎ

Sort:  

우와아아앙 셀레스틴님 저 완전 뿌듯해요!!!>_< 음......저의 촉으로는 셀레스텔님은 아마도 ㅇㅇ의 ㅇㅇ 아니면 ㅇㅇ ㅇㅇㅇㅇ 를 보실 것 같다는 생각이...ㅎㅎㅎ

헉, 원더리나님 오늘 저 만나셨어요....? 그렇지않아도 회사사람들한테 ㅇㅇ 아니면 ㅇㅇ ㅇㅇㅇㅇ 보고 싶다고 말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원더리나님이랑 저랑 텔레파시 통했나봅니다 ㅎㅎㅎ

제가 지금까지 봐온(?) 셀레스텔님의 취향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그럴 것 같았거든요...! ㅎㅎㅎ
무대 위에서 보이는 완성된 공연 모습도 좋아하지만 전 사실 연습 영상 보는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여기 연습 영상 하나 셀레스텔님도 보시라고...수줍게 퍼와둡니다 ㅎㅎㅎ 주역 캐스팅들 + 더블 한 커플 이렇게 주역 커플들 다 모여서 안무 배우고 맞추고 있는 장면이에요!!

우와...... 진짜 너무 좋아요!!!!!!!!!!!!! 완성된 공연모습도 화려하니 멋있지만, 이렇게 연습하는 영상을 보니 발레리나&발레리노들이 얼마나 몸을 아름답게 쓰는지 좀더 여실히 알게 되네요.ㅠㅠㅠ 저 우아한 몸짓을 조금이라도 따라하고 싶어요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98.12
ETH 3837.2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