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도 디클릭 광고주

in #kr5 years ago

디클릭이 이 글에도 보팅했네요.

그런데 이해가 안 되는게... 디클릭이 풀봇해주면 왜 1.5스달이 손해죠? 그 개념이 이해되지 않습니다. ㅎㅎㅎㅎㅎ

Sort:  

저도 잘 이해가 안되서 ... 보낸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 추가로 디클릭을 준 것이면 전혀 손해가 아니겠습니다 ㅎㅎ 제가 잘 못이해한 것이구요, 만약 남은 디클릭 포인트만큼만 광고가 된다면... 그건 손해가 되겠죠?? ㅎㅎ

홈페이지에 광고에 대한 설명이 없고, 자세하게 누가 포스팅 해주신 분이 없어서 ㅎㅎㅎ

근데, 아마도 (빨간 글로 써두었지만) 낸 금액에 추가로 디클릭 포인트가 늘어난 것 같아서 손해가 아니라 오히려 75퍼센트 이익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아, 그러니까, 입금한 30스달달에서 보팅 받은 만큼 광고비가 빠진다면, 보팅받은 만큼 광고를 덜하는 것이기에 손해라는 것이군요. 그러나 보팅받은 금액과 앞으로 클릭받을 광고와 관련이 없다면, 즉 클릭을 총 300번 받을 수 있다면 75% 이득이라는 것이고요.

네 ㅎㅎ 저의 짧은 설명에도 너무 정확하게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핫...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57.01
ETH 2992.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