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소식]고팍스 APP이 출시했네요?? (feat.고팍스는 앱 출시해놓고 왜 조용하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여러분! 고팍스 앱이 출시한거 아시나요? ㅋㅋㅋㅋㅋ
@gopaxkr 마케팅 담당 누구얏!!! 앱 출시한거 스팀잇에 한줄이라도 좀 남겨주세요. 제발!!!





G O  P A X  A P P

고 팍 스  앱!  런 칭!



PHOTO by @newbijohn

드디어 앱으로 출시해서 매우 감회가 새롭네요 ㅋㅋ 다운로드는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모두 앱스토어에서 '고팍스' 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왜 고팍스 앱인가?

사실 PC로 거래하기엔 실시간 대응이 많이 떨어졌어요. 모바일웹으로 대응은 됐지만 뭔가 많이 부족한 느낌이 강했어요.

그래서 고팍스에서 거래할꺼야?

사실 고팍스에 가장 큰 문제가 거래량입니다. 스팀의 거래량 최악이였는데, 요즘 조금 올라간 듯 해요. 더 분발하세요 마케팅팀!!!

UI 좀 볼까?





런쳐 화면이졍~ 로딩중입니다. 그래 기다릴 수 있어. 지금까지 기다렸는데 뭘 ㅋㅋ





오...깔끔하네여. PC에서는 시커먼게 맘에 안들었는데 모바일에서 빛을 바래주고 있어요





제..스팀 거래량이 적나라하게 인증되버렸네여 ㅋㅋㅋ 비싸게 샀어여 ㅠㅠㅠㅠㅠㅠ

이제라도 앱을 출시해줘서 @gopaxkr아 고맙다. 하지만 출시했다고 포스팅은 해주는게 예의 아니니? 빨리 해줭! 이벤트라도~~~~~~!!!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Sort:  

고팍스 iOS앱 보고 바로 포스팅을 하고 왔더니 역시나 빠른 뉴비존형 ㅎㅎㅎㅎ 고팍스느님 모바일앱 출시 이벤트 한 번 가즈아!!

핡! 우리는 뭔가 통하는게 있네염 ㅋㅋㅋ 가즈아!!

이야~~ 이런 정보는 다 어디서 구한대요~ 대단하십니다~
전 코인쪽은 전혀 모르겠어요~ ㅠㅠ

쓰려다보니 얻어걸린거라서염..ㅋㅋ 저도 코인쪽은 크게 지식이 없어염 ㅠ

사과의 의미로 풀봇하러 왔습니다..

ㅋㅋㅋㅋ 뭘 사과해여 ㅋㅋ 난 리우님꺼...더 찍을꼐 없네;; 포스팅좀 올려봐요 ㅋㅋㅋㅋ찍으러 가게

popo0127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po0127님의 고팍스 IOS 어플 출시 및 간단한 후기(차트 보조지표 추가 방법)

...쓰는 순간, 고팍스 IOS 어플에 대한 자세한 후기글들이 올라왔더라고요.
디온(donekim)님이나 뉴비존(newbijohn님의 글의 링크를 달아드립니다!
  • [고팍스 가이드] 고팍스 iOS 모바일앱 출시 소식 및 간단 사용기 (f...

ㅋㅋㅋㅋㅋ
나도 이거 할라그랬는데 늦었네유.ㅋㅋㅋ

ㅎㅎㅎ 시간싸움이군요 ㅋㅋㅋ

인생은 타이밍이죠!!
타임스톤 갖고싶네요.ㅠ

오늘은 저의 승리인걸로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케케 ㅋㅋㅋ

저도 후기 글 작성하다가 빠르게 작성 방향을 바꿧어요 ㅋㅋㅋㅋ
뉴비존님이랑 디온님이 후기글을 너무 잘 써놓으셔서...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오는 뉴비가 되도록 할게요!!

자주 봬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bijoh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bijoh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This post received a 5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bijoh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bijoh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