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iz's 다이어리] 인사 / busy / 고인물 / 이벤트 ⭐

in #kr6 years ago (edited)

포토시님대문.png

[Newiz's 다이어리]







§. 인사


hello.jpg

거의 한달만에 소식을 전하는 것 같다. 사무실 이전, 새로운 사업(장사)준비, 추석, 약속 등등이 겹쳐서 포스팅을 할 겨를이 없었다. 그래서 댓글도 뭐 거의 2~3일에 3개정도만 달고, 보팅들만 스리슬쩍 남기며 다닌 것 같다. 몇몇 분들이 한달정도가 지난 글에 댓글들로 안부를 물어주시기도 하고, 카톡으로 격려와 저주(?)를 전해주셔서 스팀잇은 머리 속 한구석에 언제나 자리잡고 있었다. 그나마 여유가 생긴 오늘 생존신고 겸 요즘 근황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로 했다. (큐레이션보상도 못 받는 한달 가까이 된 이전글에 보팅해주시는 감사한 분들에게 죄송하기도 하고해서ㅎㅎ)




§. busy


busy.png

요즘 참 많이 바쁘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새로운 시도도 해보려는 중이다. 그래서 낮에는 본래 하던 업무를 하며 매물들을 보러다니고, 저녁에는 새롭게 시도할 것들을 공부중에 있다. 그러다보니 밤 늦게 집에만 오면 곯아떨어지고, 내 생활이 없어진게 아쉽긴 하다. 그래도 또 다른 새로운 걸 시작하려하니 가슴이 두근 거리기는 한다. 참 일 벌리기를 좋아하는 타입인가보다. 새로 해 볼 아이템을 많이 배우고 익숙해지면, 스팀잇에서도 공개 및 판매를 해 보고 싶다. 그래도 가장 정이 많이 쌓인 SNS니까.




§. 고인물


puddle-2861809_1280.jpg

하드포크20이 이루어졌고, 새로운 한국인/한국팀 예비증인님들도 등장하기 시작했다. 디클릭, 스팀몬스터즈, 스팀유에이 등 각종 앱들도 생겼다. 만약 이전의 나였다면 분명 이것저것 시도도 해보고 알아봐서 포스팅을 했을 것이다. 나름 스스로 친절하다 생각했던 뉴비가이드였으니까ㅎ 하지만 지금은 그 무엇 하나도 자세히는 모른다. 그저 겉핥기 식으로만 아는 정도이다. 그걸 알고자하는 시간도 없을 뿐더러 의욕도 나진 않는다. 그냥 이렇게 흐르는대로 살아가는게 좋아진 것인지, 아님 이제 나도 고인물이 되어가는건가 궁금하다.




§. 이벤트


테마파크.jpg

내가 스팀잇을 하던 초창기에는 정말 각양각색의 이벤트들이 넘쳐났다. 물품나눔, 주사위굴리기, 로또번호 맞추기, 축구 경기결과 맞추기, 대문/배너 제작 이벤트, 사진/그림공모전, 팔로워달성이벤트, 가위바위보, 감사인사 전하기 등등등.
오죽하면 나의 초창기 글에 스팀잇을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이라고 표현 해 놓을 정도였다. 이러한 가벼우면서 의미있고, 재미있었던 이벤트들 덕분에 뉴비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적응하기가 쉬웠던 것 같다. 하지만 요즘 kr-event 태그를 보면 대부분이 보팅만 해 놓으면 저자보상을 나눠먹는 이벤트들이 많다. (최소한 주사위라도 굴리지...)
요즘같이 지치는 날이나 밤 늦게 심심한 날에는 다른 분들의 글을 보기보다는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찾아 참여해보고 싶지만, 없기 때문에 참여하기도 쉽지가 않다. 그래서 kr-event 태그가 좀 더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다. 요즘 스팀 시세때문에 어려워보이긴 하지만ㅇㅇ. 며칠 전에 오이형(@ioio19i)이 했던 '사행성 오이의 777' 같은 거 아무 생각없이 참여하고 재밌지 않은가. 그래서 조만간 나도 일회성 이벤트를 열어볼까 생각중이긴 하다. 시간이 될 때ㅇㅇ. 예전같은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을 바라며.



 끝.
뿅!!💕

Sort:  

내가 춈 짱인듯

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ㅋㅋㅋ 이 신성한 포스팅에 왜 이런 댓글이 1등인거야ㅋㅋㅋㅋ
형 부캐 닉네임 ioio19i로 바꿔라 ㅎㅎㅎ 19로 들어가서 잘 어울릴듯 ㅎㅎㅎ

1분위즈 냥냥

웅왱웅왱 냥냥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오셨다니 축하드립니다. :) (전 뉴비이지만^^;)

오랜만에 복귀를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스팀잇 생활 퐈이팅입니닷! ㅎㅎ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

예전? 에는 참 불태웠던거 같은데 ㅋㅋㅋ
요즘에도 글열심히 쓰고 다른분들 잼난글 읽으면서 즐기고 싶지만.. 즐길여력이 없는게 아쉽당.
나 또한 가장 애정있는 플랫폼인데, 예전의 반의 반도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는게 너무너무 아쉬울뿐 ㅠㅠ...

가즈아때 생각하면 어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땐 스팀잇에서 살고 있었지

신나요형도 빨리 바쁜 것들이 사라지길 ㅠㅠ
그리고 여유생기면 또 포스팅 한 번 해줘 ㅎㅎㅎ 요즘 나 스트레스 풀 곳이 필요해 ㅎㅎㅎ

저도 몇번 들락거림 자수해요.
근데 지난글 보팅 가능한거였어요.?^^;;;;;
사행성뉴위즈판을 기대해보며 어서 자요. 꿀잠 푹 드시기를요☆^^☆

착한 자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글고 지난 글에 보팅이 되는데 아무 보상도 못 받아요 ㅠㅠ ㅎㅎㅎ
사행성 뉴위즈도 시간되면 바로 올려보겠슴돠!! ㅋㅋㅋ

이 얼마만의 포스팅입니까?ㅎㅎ 근황 들어보니 무지하게 바빠보이네요. 이벤트의 꽃은 캐마였는데...ㅋㅋ 준비하는 사업 성공하길 응원드릴께요! 건강도 잘 챙기시구요! 화이팅!!!!

ㅋㅋㅋㅋㅋ 사실 바쁜척하는겁니다 ㅎㅎㅎ
캐마도 사라지고 각종 이벤트들도 많이 없어지고 ㅠㅠ ㅎㅎㅎㅎ
키위님이 그 금손으로 캐마 한 판 들고 나타나 주시죠 ㅎㅎㅎ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 좋네요^^

지금은 불이 꺼지긴 한 것 같은데 앞으로 스팀이 상승해서 다시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이 되었으면 좋겠네욥!! ㅎㅎㅎ

뉴이즈님 글 오랜만에보니까 좋아요^^

저도 오랜만에 뵈어서 좋네요 ^-^ ㅎㅎㅎ
승무원이야기랑 뷰티 이야기 재밌게 보고 있었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뵙네요
저도 이벤트 진행중인데. ㅋ
스팀카드보팅이 커서 나눔이벤트인데
이벤트가 힘이 많이 들더라구요..
나중에 쉬운거 하려구요. 카드필요하면 주사위한번 굴리고
가세요 ㅋ. 새로운 사업준비는 잘 하셔서 대박나시실 기원드립니다.

지속적으로 이벤트하는건 꽤나 힘들 것 같긴해요 ㅠㅠ ㅎㅎㅎ
그래도 재미있고 사람들한테 좋은 이벤트니 퐈이팅입니닷!! ㅎㅎㅎ
대박기원 감사합니다 ^-^ ㅎㅎㅎ

와...한달만의 포스팅....ㅋㅋㅋ
고인물이 마르겠다.ㅋㅋ
좀 자주 자주 나타나길 바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인물이 마른다라ㅋㅋㅋㅋ
요즘 럭키님 드립이 절 많이 웃게 해주시네요ㅋㅋㅋㅋㅋ
자주자주 나타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욥!! ㅎㅎㅎ

ㅋㅋㅋㅋㅋ
적어놓고 뿌듯했음.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