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감사합니다. 우리의 친절한 이웃 @carrotcake 님 -[대문 의뢰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저를 항상 이렇게 띠워주시니 황송할 따름입니다. ㅎㅎ 요즘 긴 잠복기를 가지고 있어 잊혀지는것 같은데 늘 기억해주셔서 감사하고 이제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포스팅 아카이브과 관련글 안내는 구상중에도 있구요. ^^

저도 당근케잌님께는 너무 도움많이 받았죠. 심지어 저 사이트 케릭터는 무료로 제작해주신...ㅜㅜ

그나저나 포스팅은 멀로 다시 시작해야하나 고민이네요. ㅎㅎ

Sort:  

말씀하신 포스팅 아카이브과 관련글 안내는 구상중에도 있구요. ^^

ㅎㅎ 기대하고 있습니다. 긴 잠복기에 있으신것 같아서 주기적으로 소환위해 멘션드립니다 ㅎㅎ
그래도 리스팀과 보팅은 다 하고 계신것 잘 알고 있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36.72
ETH 2970.2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