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의 미래는 밝다. Utopian-io 사용 후기

in #kr7 years ago

저도 참여중이긴한데... 심사과정이 투명하지가 않네요. 현재는 스팀, 비지, 유토피안 관련이 아니면ㅈ제대로 평가 받기는 어렵다는 생각입니다. 심사풀이 늘어나야햘듯 보이는데...

컨덴서에 풀 리퀘스트를 날리고 싶은맘이 생기네요. 일반인도 참여가 가능한건지 몰겠네용

Sort:  

우선 스팀 계정이 필요하기 기본적으로는 스팀가입을 전제로 합니다.
우선 Approved 가 되면 보팅 퍼센트는 봇이 정한 방식에 따라서 보팅 퍼센트가 정해집니다.
제 생각으론 utopian-moderator를 귀찮게 하면 왠만하면
다 승인해줄꺼같은데 아닌가요? ㅋㅋ

맞습니다. 지금은 활성화기간이라 왠만하면 통과인거 같긴해요 ㅋㅋㅋ 문턱도 낮고 ... sndbox완 다르게 진입장벽이 없어서 마구마구 올라올거 같습니다. ㅎㅎㅎ

근데 유토피안 봇의 보팅율 정하는 조건이 보팅수와 금액을 본다는걸 본거 같아서... 아무래도 스팀 비관련 프로젝트는 호응이 낮으니까요.. 그렇지 않을까요?

맞습니다 .
보팅율 정하는 조건은 보팅수와 금액 그리고 명성 등
여러가지 조건을 통해서 정해진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낮아도 20%이상이 보팅된다고 하니
최소 10달러 이상의 보상은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kr을 달았더니 kr을 빼라더군요 ㅡ.ㅡ;;; 한국 관련 태그 사용 금지입니다. 거기다가 밑에 한국어로도 설명을 좀 넣었더니 그것조차 빼라더군요. 멀티 랭귀지는 안된다고 ... ㅡ.ㅡ 아무래도 유토피아 생활은 kr을 떠나는것처럼 보일듯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627.76
ETH 3844.6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