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 주저리

in #kr5 years ago

정말 정신이 없네요
어제는 간만에 스팀잇 분들을 만났습니다.
만나러 갈때 을(첫째)가 같이 가고 싶다고 했어요
그래서 유투브를 안보기로 약속을 하면 같이 간다고 했지요.
약속을 하고 같이 마을버스타고, 지하철도 탔습니다.

그런데 집에 가기전에 이미 배터리가 없어서 전화기가 꺼졌네요
믿었던 제가 바보인거 같습니다.

언제나 자식한테는 한 없이 속아 주는게 부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요즘 정신 없이 하는게 그동안의 밀린일을 한꺼번에 몰아쳐서 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스팀잇도 10일만에 들어오게 되네요
지금 하루에 잠 자는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잠 잘 시간이 없네요)
예전에도 이렇게 3달정도 하다가 쓰러지고 대상포진을 앓은 적이 있어서 걱정입니다.

인생은 누가 마라톤이라고 했는데요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뛰어야 하는데 말이죠
저는 전력질주하다가 쉬고, 전력질주하다가 쉬고 하는거 같네요

어제 @hodolbak님을 만났는데요
호돌박님의 사진을 보면 마치 사무라이처럼 뒷머리 묶으시고 강렬할줄 알았는데요
실제 인상은 정말 부드럽고 미남이시더군요

Sort:  

많이 바쁘신듯 한데 건강은 잘 챙기세요!
와~ 스팀잇에서 뵙던 분들 실제로 만나면 어떨지 ㅎㅎ

정신이 없이 바쁘네요
실제로 만나면 더 좋아요~~ ㅎㅎㅎ

곰돌이가 @feelsogood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1을 보팅해서 $0.02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76번 $18.104을 보팅해서 $15.93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면역력이 약해지면 저한테도 대상포진이 잘 오더라구요!!!
작년에 육개월 정도 컨디션 조절 잘하고 대상포진
예방접종주사를 맞은후론 가볍게 왔다가
가드라구요!!!
대상포진이 한번이라도 발병하면 예방접종도
시일이 걸려야 할수있으니까
가까운 병원에 내원해 상담받아 보시고
접종여부 확인해 보세요.

네 대상포진을 한 번 앓아봐서..
입원까지 했어서..
이게 진짜 컨디션이 안좋으면
그 부위가 또 또..
건강하세요~~~

ㅎㅎㅎ 너무 좋게봐주셔서 부끄럽습니다^^

다음에 또 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쿨님 딸바보
저희 아빠도 맨날 속아요 저한테 ㅜ_ㅠ 아빠 알라뷰

딸들은 정말......
아들이면 쥐어박을텐데 말이지요 ㅎㅎ

저도 잘생겼다고 해주세요!~ㅋㅋ

제눈엔 젤 멋지십니다!!! 하트뿅뿅♡♡♡

매력적인 미소에 아주 훈남이십니다^^

형님도 잘 생겼어요~~^^

자알 생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