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학로 햄버거 맘스터치 종로대학로점 ( 맘스터치 신상 / 맘스터치 치즈베이컨 버거 / 대학로 맘스터치 / 맘스터치 종로대학로점 / 치파오 싱글 )

in #kr6 years ago

맘스터치는 친한사람하고 가야할 것 같아요.
예쁘게 먹긴 힘든.. 그만큼 알찬거 같아요... > <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맘스터치 좋아하는데 불싸이버거랑 딥치즈버거(?) 더블치즈였나
그거가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함 드셔보세용 ㅋㅋ
싸이버고 보다 기대한 만큼은 아니라고 하셔서 추천하구갑니다아> <
사진은 엄청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Sort:  

패티가 넘 두꺼워서 먹기 좀 힘든감이있죠~ ㅎㅎㅎ
푸짐해서 좋지만요!!!
저도 불싸이, 딥치즈 먹어봤어요~ ㅎㅎㅎ 이번신상보다 그메뉴가 더 맛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93.34
ETH 3032.06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