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심플 아이폰 어플 리뷰 # 고팍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고팍스 거래소에 가입하고나서 웹으로 만 하다보니 조금 불편했는데요.
오늘 아침에 보니 APP Store에 고팍스 거래소 어플이 있는거에요.


혹시 안드로이드도 나왔나요 ?


일단 바로 고팍스 어플을 설치를 하였습니다.
(검색창에 고팍스 입력하시면 검색 됩니다.)

짜잔~~! 다들 기다리시던 고팍스 아이폰 어플
어플 고팍스.jpg

고팍스 거래소 어플을 설치 후 로그인을 하시면
첫 화면은 코인 목록입니다.

검정색 바탕에 코인들 목록 보이니까 깔끔하고 심플해서 제 맘에 쏙 듭니다.
(전 스팀잇도 야간모드로 사용중이거든요 )
거래소.jpg

앞으로 자주 접속을 해야하니까 터치아이디를 등록합니다.
( 접속도 편하기 때문에 맨날 접속할거 같아요)
KakaoTalk_20180605_220833602.jpg

이제 접속도 1초 접속 ~ 너무 편해졌어요.
터치아이디.jpg

코인 주문창도 아주 깔끔 합니다.
거래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지만 ........
이미 존버입니다 . (제발! 가즈아~~!!)
호가창.jpg

투자내역 화면도 아주 깔끔합니다.
KakaoTalk_20180605_223326231.jpg

차트도 괜찬아 보입니다. 설정만 잘하면 업비트 차트보다 보기 좋을거 같네요
(하지만 거래량이 .... 없어서...)
차트.jpg

트레이딩뷰 처럼 여러가지 차트메뉴도 선택가능합니다.
다 스팀잇 분들.jpg

아주 심플하죠 ~ 코인 목록 , 주문창 . 거래내역 , 차트

설치 후 한번 둘러봤으니 리뷰도 작성해 줍니다.
아이폰 어플도 만들어주었기 때문에 별점 5개 투척합니다.
리뷰작성완료.jpg

리뷰를 보는데 다 스팀잇 하시는 분들인가요 ? 칭찬이 아주 많네요.
사랑해요 고팍스 <- 이분 누구에요 ? 작성자 손드세요 ~
리뷰.jpg

개인적으로 검색은 바탕 너무 마음에 들고요
심플해서 사용하기 편할거 같습니다.

**별책부록
무한월남쌈 쌈마니 바로가기
가성비 초밥 스시하리 바로가기
매운갈비 맵당 바로가기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ort:  

저도 터치 ID 적용이 정말 좋았어요.
스팀헌트가 뜨겁다고 해서 한 번 저도 리뷰해봤어요. ^^

근데 1위가 막 보팅 300개가 넘더라구요

안드로이드는 없네요.ㅠㅠ

보통 안드가 먼저 나오는데신기하네요

전 주로 업빗만 쓰는데 고팍스도 괜찮은가 봅니다~

저도 업비트 사용 하는데
스팀잇은 고팍스 잔아요 의리~
근데 거래량이 ㅜ ㅜ

안드로이드는 아직 안나오긴 했는데, 조만간 나온다고 ㅋㅋ 고팍스 공지에 써있습니다
안드 유저로써 기대하고 있어요 ㅎㅎ 스팀 시세도 한번 보여주시지. 이런 이오스 밖에 모르는 바보!

아 스팀으로 했어야 했는데 이런 센스가 없었네요

고팍스는 아직 안 써봤는데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 이참에 거래소를 바꿀까요? ^^

거래량이 너무 없어요
존버할꺼를 옮겼어요 ㅋ ㅋ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고팍스 홈피도 인터페이스 깔금해서 좋던데 어플도 그런지 모르겠네요.
사용해봐야겠네요 ㅎ

어플이 깔끔해요

오...어플이 나오다니!!
좋네요 댓글에서 안드로이드는 아직 안나왔다는 안타까운소식이..ㅠㅜ
하루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이폰 짱

안드로이드도 빨리 나오면 좋겠네요ㅠㅠ 디자인 너무 이쁩니다

그쵸 심플하니 맘에들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마무리 잘하셔요

고팍스 어플도 나왔네요? 꼼꼼하게 작성해주셔서 저도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오늘도 잘보고 갈게요:D

설치 해보세요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