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혼자서 광활한 인천대공원 걷기

in #kr6 years ago

맞아요. 피할 수 없다면..
매도 먼저 맞는 게 낫죠..
어서 알려줘야겠어요!!!

ㅠ 또륵..


제 생각에 결혼과 출산은 운명인듯.. ㅎㅎ
물론 본인의 의지를 무시하진 못하지만요
낳고 싶어도 못낳는 사람도 얼마나 많은지보면용 ㅠ

Sort:  

어후.. 맞아요.. 낳고 싶어도 못낳는 사람들 생각보다 많대요!! 출산시기가 늦어져서 그런가 아마 그럴거에요ㅠㅠ
그나저나 남자친구분 들어가시게 되면 고생많이 하실거 같네요 다영님이 ㅜㅜ

불임여성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부부관계가 너무 좋아도 아이가 잘 안생긴대요..
저는 내년에 외국에 나가지요...

헐? 내년에 외국에 나가시나요!!! 축하드려야 되는거 맞죠? 행복한 삶을 위한 여행!!

네네 그렇습니다 ㅎㅎ
하지만 어떻게 될 지 미래의 일은 아무도 알 수 없으니..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미리 생각 안하려고요!

맞아요!! 좋은 생각을 가지고 계시네요 ㅎㅎ 정말 일찍 일어나시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254.26
ETH 2887.51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