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사진예술 모임] 스사모 회원 모집 공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의무복무중인 군인입니다! 5월달에 전역예정이지요! 평소에 사진찍는 걸 좋아하다가 군대에 오고나서 정말 사진을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한마디로 지금은 카메라도 없고 사진에 대해 아는게 별로 없습니다. 쌩초보입니다ㅠㅠ

스팀잇을 시작하고 얼마 안되어 스사모를 알았지만 제 사정상 가입신청을 못했어요 ㅠㅠㅠ 아무래도 활동에 제한이 되니까요 ㅠㅠ 바다거북님의 큐레이팅으로 사진들 보고 스사모 회원님들 글을 보기만 하다가 너무 가입신청이 하고싶어졌습니다.
늦게나마 가입신청을 하고싶습니다. 59명 팔로우 했고 글도 포스팅 했습니다!ㅎㅎ 단톡방에 못 들어가는데 가입이 될까요? ㅠ

Sort:  

네 지금여기님, 환영합니다~^^ 회원리스트에 업데이트 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갑작스런 파견으로 다음주에나 가입 확인할수 있나 했는데 운이 좋았나봅니다 ㅎㅎㅎㅎ 열심히 활동해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06.07
ETH 3811.92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