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사진예술 모임] 스사모 회원 모집 공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사진을 사랑하는 스사모 모임지기 로키(@loki80)입니다.

스팀잇내의 유일한 사진 모임인 'steemit 사진예술 모임(스사모)'에서 추가 회원 모집을 진행합니다.
사진에 열정이 있으신 모든 분 들의 참여를 기다리겠습다.

1.모임명: 스사모(스팀잇 사진예술 모임)
2.모임 태그: photokorea
3.모임지기: @loki80 , @seaturtle, @ucamper
4.가입자 권고사항:

  • 스사모 회원 모두에게 follow 신청해주세요.
  • #photokorea 태그를 사용하여 사진 포함 글을 작성해주세요.

모임의 목적:

  • 사진과 관련된 정보(팁) 및 작품 공유

  • 사진을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

  • 국내외 사진 공모전 정보 공유

  • 회원간의 친목활동 및 출사 활동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능하시면 Re-steem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픈 채팅방 참여 주소
https://open.kakao.com/o/g9vFz5D
비번: ssm2017

현재 가입회원(51명) : @loki80 , @gilma , @seaturtle, @khaiyoui , @dreamya , @chusnap , @asbear , @solidvoice , @feyee95 , @jisung , @jsquare , @illust , @hannaju , @hjk96 , @jiahn , @zorba , @ucamper, @typhoonmagic , @cheolwoo-kim , @sochul , @highyoonzi , @chocolate1st , @chunseungho , @g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ocat, @grapher, @songvely, @red31431, @fastthinking, @sohyeshow, @yohanko, @insidebig , @ioe3, @bezzangi, @capzzang, @replayphoto, @simtole, @koreaminer, @jay4u

Sort:  

팔로우 다 했습니다. ㅠㅠ 아고 힘들당..
글도 하나 올려서 댓글 달았습니다 ♡
휴~ 주신 미션 끝!

수고하셨어요 ㅎㅎㅎ

참여합니다~전부 팔로우 하고 오늘 글올리고 댓글 남기겟습니당~ ^^

네~ 기다릴께요 은미리 작가님^^

팔로우 빡세네용 ㅠ~ ㅋㅋ
글올리고 모두 미션 클리어! 했습니당!

ㅎㅎㅎ 아마도 나중에 회원수 조절이 이 미션 때문에 자동으로 될듯 합니다 ^^ 감사하구요 카카오단톡방도 참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드디어2차 모집하는군요
모두 팔로워 했고 신청드려요~

네 hegel님 반갑습니다~^^ 단톡방도 들어오셔서 얘기 나누시죠~

팔로우&글쓰기 완료했습니다! 신입회원으로 가즈아!!

ㅎㅎㅎ 이미 밋업에서 뵜죠?^^ 다시 한번 환영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했어요 !! ㅎㅎㅎ

휴우~~~ 방금 다 팔로우했어요 ;) 신청합니다! 기다렸어요. 히힛
글은 방금 글 하나를 올려서... 내일 올려도 되나요?^^;;; 제가 손이 느려서요 ㅠㅠ
피드공해도 좀 그렇고 하핫 단톡방 금방 들어갈께요~

송블리님~ 환영합니다! 스사모 회원 분들과 함께 즐거운 사진 생활해요~^^

후~ 미션이 만만치 않네요. ^^
그래도 회원이 100명 되기전에 가입해야겠다는 생각에
미션완료하고 댓글답니다.

미미트래블님, 반갑습니다~^^ 스사모 단톡방으로 입장해주세요!

사진은 전혀 알지 못합니다.
세븐데이 흑백사진 챌린지를 해보니 사진을 가끔 올려보면 좋을거 같고 좋은 사진 좋은 사람 만나고 싶어서요. 아직 소모임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모임분들 팔로우 하고 싶네요. 단톡방도 들어가야 하는 거죠?? ^^

네 아직 가능합니다. 미션을 완료하시면 단톡방으로 입장해주세요~^^

미션 완료하고 포스팅도 하나 했습니다^^
단톡방 입장할게요^^

수고하셨어요~ ^^

오늘 추가가입 소식을 듣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코리안마이너님 환영합니다~^^ 팔로우 및 글쓰기가 되시면 대댓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의무복무중인 군인입니다! 5월달에 전역예정이지요! 평소에 사진찍는 걸 좋아하다가 군대에 오고나서 정말 사진을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한마디로 지금은 카메라도 없고 사진에 대해 아는게 별로 없습니다. 쌩초보입니다ㅠㅠ

스팀잇을 시작하고 얼마 안되어 스사모를 알았지만 제 사정상 가입신청을 못했어요 ㅠㅠㅠ 아무래도 활동에 제한이 되니까요 ㅠㅠ 바다거북님의 큐레이팅으로 사진들 보고 스사모 회원님들 글을 보기만 하다가 너무 가입신청이 하고싶어졌습니다.
늦게나마 가입신청을 하고싶습니다. 59명 팔로우 했고 글도 포스팅 했습니다!ㅎㅎ 단톡방에 못 들어가는데 가입이 될까요? ㅠ

네 지금여기님, 환영합니다~^^ 회원리스트에 업데이트 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갑작스런 파견으로 다음주에나 가입 확인할수 있나 했는데 운이 좋았나봅니다 ㅎㅎㅎㅎ 열심히 활동해 보겠습니다!!

참여합니다! 방금 전부 팔로우하고 글쓰기 미션까지 완료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단톡방 입장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