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일상 - 오랫만이예요 여러분 ^^

in #kr6 years ago

Screen Shot 2018-10-25 at 12.42.07.png

ㅇㅅ.png

여러분 오랫만이예요 !

제가 너무 오랫만에 인사드리죠?? 사실 컴퓨터 자체를 켠것도 벌써 몇주만이예요. 그동안 모두들 잘계신지 궁굼하네요. 벌써 더운 여름은 가고 청명한 가을이 왔는데 여러분 삶에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저는 오랫만에 기쁜소식을 안고 다시 왔습니다 ^^ 제가 바로 임신을 했어요 !
사실 스팀잇을 하지 못한이유가 바로 입덧때문이였어요. 아.. 입덧의 고통은 정말 말로 표현하기 힘들더라구요. 사실 아직도 100프로 정상이진 않지만 그래도 고통스러웠던 입덧은 80프로정도 지나간 느낌입니다. 지금은 벌써 17주가 다돼서 배도 조금씩 나오고 입던 옷들도 배가 낑겨서 입지 못해 어쩔수없이 행복한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쉬는동안에도 스팀잇 이웃분들은 잘계신지 궁굼했어요. 이제는 조금씩 제생활을 다시 하려고 해요. 몇달동안 사실 음식하는것도 힘들고 괴로워서 남편이 대신 음식을 도맡아 했는데 이젠 에너지도 조금씩 회복되니 요리블로그도 이젠 조금씩 준비해가면서 올리고 아쉽게도 맥주리뷰는 잠시 중단해야겠어요 ^^ 쉬는동안 스팀잇에 올릴 여러 컨텐츠도 생각했고 아무래도 임신중이다 보니 영국에서 임신준비, 임신과정 그리고 출산에 대한 블로그를 올려보는것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너무 오랫동안 스팀잇을 비워서 여러분이 저를 잊지 않으셨을까 .. 걱정은 돼지만 조금씩 다시 시작해 볼께요 ^^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여러분 !

ㅇㅅ.png

Sort:  

어머머머멋! 축하드려요 옥자님~~~~ 저도 요즘 활동을 안하고? 못하고? 있긴 하지만 옥자님 소식 궁금했거든요. 좋은 소식으로 다시 돌아노신거 환영합니다. 저는 무슨 소식을 들고 컴백해야할지 고밈이네요 ㅎㅎㅎ 무튼 몸 잘 챙기시고 맛나고 이쁜거 잘 드세용 ㅎㅎ

반가워요. 항상 궁금 했는데 좋은 소식 너무 좋습니다.
임신은 신의축복이지요. 맜난것 많이 드시고 건강한
아기 순풍 순풍 낫으세요~~^^

(≧∀≦)옥자님 너무 축하드리고 너무 반가워요~ㅎ 정말 기쁜소식입니다🎉🎉🎉

와~~~ 옥자님!!! 너무너무 반가워요~~~
가끔 찾아와도 새글이 없어 무슨 일이 있으신가 걱정했었는데 무소식이
희소식이란 말이 맞는것 같네요.
임신이라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남편분도 엄청 좋아하시겠네요.
임덧이 심하시다니 일단은 몸조심하시면서 가끔 찾아뵙기를 기대할께요.^^

으앙 어떻해~~~~~ 임신이라뇨 옥자언니 너무너무 축하할 일이였네요!!! 전 아프시다길래 어디아프신가ㅜ은근 걱정했는데~~~:') 이렇게 좋은 경사 스팀잇에 함께 나누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내년쯤(얼마안남아씀...) 임신계획이 있는데 아... 아직 무섭네요ㅜㅎ 따끈따끈한 선배가 되셨으니 저 임신했을때 팁좀 많이 알려주세요 헤헤! 무튼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언니:') 몸조리 잘하시구 경과도 틈틈히 알려주세요~언니를 기다렸던 이웃님들이 꽤나 많았던것 같던데~^^헤헤

축하드립니다 !!! 좋은일로 안보이셨군요!!!
다시한번 좋은 소식 축하드립니다^^
몸조심하세요 옥자님!!

우왓!!!! 축하드려요 옥자님!!!
안그래도 요즘 왤케 안보이시나 했는데 이런 기쁜 소식이!!^^ 즐거운 태교라이프 고고~~^^

옥자님 기다렸습니다 히히
좋은 소식 너무나 축하드려요!! 2세의 안전을 위해서 맥주는 잠시 미뤄두고, 요리나 여행 어떤 것이든 옥자님의 글들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서 너무나 좋습니다!! ㅎㅎㅎ

어머나 !!!! 축하드려요 옥자님!!!!
안그래도 옥자님의 근황이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기쁜소식을 가지고 오셨군요. 벌써 17주군요 ^^
몸조리 잘 하시구 순산하세요 :D

축하드립니다!! 정말 기쁜 소식이네요~ 이쁜 아기 건강하게 낳으셨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399.80
ETH 2987.20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