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터 마지막 임무 - 재가 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소나무대문1.PNG
안녕하세요.
@onepine 입니다.
어느덧 약속의 2월28일이 왔군요.
2달가량 스팀 파워를 지원해주시고 항상 조용히 스팀잇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abdullar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2월이 12시간채 남지않았습니다.
큐레이팅을 하며 그동안 여러 유저들을 만나왔고 덕분에 다양한 생각, 가치관들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제 스스로도 크게 발전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저의 활동이 도움이 되었을지는 모르겠지만 스스로 충분히 보람을 느꼈습니다. ㅎㅎ
두달간 큐레이터로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생각하고 흔치않는 기회를 주신 @abdullar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오늘 23:00시에 직접 돌아다니며 남은 파워 다 써보겠습니다^^
화르륵화르륵... 재가 될때까지...

댓글에 다른분들 추천해주시면 보팅지원 가겠습니다!

2달간의 짧고도 긴 여정 즐거웠고 다음글에서는 큐레이터가 아닌 작린이(작가+어린이)로 돌아오겠습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수고 많으셨습니다!!!!! 뉴비에게 엄청난 힘이 되어주셨어요 꿈과 희망을....ㅎㅎㅎㅎ 앞으로도 자주뵈요!^^

헉..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보람차네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뵐께요~!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더 많이 소통해요^^

올세일님 ㅎㅎ 항상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함께해주세여 ㅋㅋㅋ

두달동안 큐레이터로 수고하셨어요^^ 원파인님 다음글은 작가의글로 기대할께요^^ 행복한하루되세요^^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우부님도 편안한 밤되세요~!

그동안 고생하셨고 감사했습니다^^
@dkim86 님 추천합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konaldo88님 ㅎㅎ 두분다 보팅해드렸어욥!! 즐거운 스팀잇라이프 가주으아~!

아아 onepine님 오늘이 마지막 날인가보네요. 왠지 내일이면 허전한 기분이 드실거 같아요~ 그동안 넘 감사했어요!! 그리고 앞으로도 자주자주 뵈어요!!^^👍🏼

좀 어색할것같긴하네요 ㅋㅋ 그래도 나름 시원하게 스파 다쓰고가서 속은 후련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jsj1215님추천합니다

https://steemit.com/kr/@jsj1215/4ffpu3

두분다 눌렀습니다 >_<

원파인님 그 동안 수고가 많으셨어요!ㅎ
@emotionalp 님 추천합니다!
소규모 서점과 문화에 대한 글 들을 써주시고 계신데 더 많이 알려져야합니다!ㅎ

@kyunga님과 @emotionalp님 둘다 눌렀습니다 ㅎㅎ!
@emotionalp님을 이제서야 발견했네요 ㅠㅠ 제 생각에도..서점과 문화에 대한 글이 앞으로 더 알려졌으면 합니다ㅠㅠ

감사합니다!!ㅎ 저도 좋은 컨텐츠 가진 뉴비분들 알리기 위해 노력해볼께요!!ㅎㅎ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ㅎㅎ 작가로서의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daldalmango님 추천드립니다! 재미있는 여행기와 쿡스팀을 연재해주시고 계세요!

디킴님 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두분다 보팅완료했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 같이 가는겁니다~!!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네요^^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이번글에도 찾아와주셧군요 ㅎㅎ 항상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팁유님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같이 행복 가즈앙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