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pourquoi 왜? : 지미] 태양도 그렇고, 달도 그렇고, 별들도 그렇다

in #kr6 years ago

왠지 정감가네요 왜요병..^^
더이상 질문하지 않게 되는 시간이너무 빨리 오지
않기를 왜요병이 힘들게 할때도 많지만
또한 그리워질 것 같으니 오늘도 인내하세요~!!^^

Sort:  

오늘은 허용의 날이에요
둥이들이 커튼을 잡아뜯었는데
그냥 웃어넘겼지요
노래가 생각나요

짜증을 내어서 무엇하나~
성화를 받치어 무엇하나~ㅎㅎㅎ..ㅠㅠ

오렌지님 혹시 남편 분과 아이디 비슷하게 함께 가입하셨나요?!
뒷자리 숫자만 다른 분이 보여서 저는 순간 오렌지님인 줄 알고 인사할 뻔 했어요 다른 블로그에서요^-^

아이들의 행동은 화가 나다가도
헛웃음이 나는거 같아요~
네 맞아요^^ 오렌지부부입니다~!!
저를 반갑게 생각해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236.79
ETH 3280.48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