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진행중인 SMT프로젝트 정리

in #kr6 years ago

제가 블록체인을 잘몰라서 그러는데

어 뭐 어떤 회사가 어떤 회사를 인수하는 것처럼

eos생태계에서 스팀잇이 돌아갈수는 없는건가요?

처리 속도가 늦고 인터페이스가 구려서

솔직히 더 나은 플렛폼이 나온다면 그쪽으로

넘어 갈것 같아서 하는 질문입니다.

Sort:  

그건 불가능합니다; 스팀과 이오스는 이제 경쟁자에요;

그렇군요. 이오스가 왜 이길것 같죠? 스팀 화이팅입니다.

이오스 홀더 이신거같네요 ㅎㅎ 이오스도 잘되겠지만 스팀이 어느정도의 영역만 확보한다면 시총이 워낙 낮기에 오를 고지는 더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시총이 낮아서 오를게 많을것 같다는 말씀 동의합니다 ㅎㅎ

특정 플랫폼의 승패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각자의 영역에서 생태계를 잘 구축해나가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그렇군요. 생태계를 구축해 나간다...

저는 이로스 홀더 아닌데 스팀에서

개발을 좀 열심히 하면 더 좋을것 같은데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