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A2018 전시회 1인방송미디어관 무선마이크 마이핀(MYPIN) 구매 및 개봉기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영상업계 관련 국내 최대의 전시회인 KOBA2018 쇼가 열렸습니다.

영상장비쇼라...
판다군이 빠질 수가 없죠.
당장 튀어가줍니다.
가자, 코바쇼로.

1.jpg

요즘 1인 방송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코바쇼에서도 트랜드에 맞게 아예 1인 미디어 방송관이 오픈되어 있더군요.

2.jpg

눈여겨 볼 장비가 있나 살펴봅니다.
판다군의 눈에 들어온 장비 하나.

마이핀(MYPIN) 무선마이크.
가격이 무려.
코바 판매가 12만 9천원이랍니다.

소니의 UWP-D11 이란 마이크가 60만원대라는걸 감안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마침 판다군도 무선마이크 하나가 필요했던 상황이라...
바로 삼양테크 부스로 향해줍니다.

3.jpg

삼양렌즈 사이에 무선마이크 마이핀이 함께 전시되어 있군요.
삼양의 XEEN 렌즈도 엄청난 가성비의 씨네급 렌즈죠.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Rokinon 렌즈로 유명하죠.

4.jpg

암튼 방문 목적은 마이핀이였기에 테스트를 해봅니다.

5.jpg

나쁘지 않군요.
국내 기술로 만들었다는데 블루투스 타입에 딜레이가 없는 거 같습니다.
훌륭하군요.
베이직 키트를 살까 하다 가방과 휴대폰 거치대를 함께주는 풀 패키지로 급 선해.
가격은 베이직 키트보다 5만원이 더 비싸군요.

바로 구매.

8.jpg

가져와서 오픈해봅니다.

박스를 열면

9.jpg

파우치가 보이는군요.

10.jpg

하나하나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볼까요?

11.jpg

미니삼각대, 휴대폰 거치대, 수신기, 송신기, 충전케이블, 3.5파이 연결잭, 핀마이크
이렇게 구성되어 있군요.

12.jpg

마이크입니다.
연선이 아니라 줄의 두께감이 좀 있긴 하지만 뭐 어때요.
10만원 돈에 퀄리티 좋은 무선마이크를 구할 수 있다는게 다행인걸요.

13.jpg

충전케이블...
이건 정말 쓸데없이 고퀄....
하나는 휴대폰 충적잭으로 사용하기로 마음 먹습니다.

14.jpg

오호라. 이런식으로 세워지는군요.
저기에 휴대폰을 꽂고 촬영을 하면서 무선마이크를 사용하는 방식인거 같습니다.

15.jpg

3.5파이 연결잭.
휴대폰용, dslr용으로 나눠져 있는 듯 합니다.
목적에 맞게 잘 꽂아 사용하면 되겠죠.

16.jpg

엄청 가벼워요.
들고 다니기 편할 듯.

17.jpg

뭔가 디자인도 깔끔하게 나온 거 같아요.
내구성은 사용하다 보면 알겠죠.

18.jpg

국내에서 디자인하고 중국에서 생산했답니다.
그래도 중국 출신치고 마감의 퀄리티는 높은 편인듯 합니다.

21.jpg

파우치에 깔끔하게 다 들어가는 군요.
보관도 용이할 듯.

22.jpg

자, 전문 음향팀을 불러서 테스트 해봅니다.

소니의 UWP-D11 과 레트로 마이크와 비교를 해봤어요.
솔직한 후기를 써야하니깐요.

23.jpg

수신기 자체의 수음 테스트.

?!!?!!!!

생각보다 고퀄입니다.

24.jpg

5D 에도 껴보고...
가성비는 정말 쩌는 듯.

26.jpg

테스트 결과...

1인방송용 장비로는 손색이 없습니다.
10만원대에 이정도 퀄의 무선마이크라니...

물론 마이크를 입 가까인 가져가면 하울링이 심하고 화이트 노이즈가 제로이진 않지만...
그건 어차피 타사제품을 사용해도 비슷하니깐요 :)

가성비 쩌는 제품을 발견하여 기분 좋은 하루였답니다.
암튼 오늘의 마무리는

코바쇼 흥해라.

한국 기업들 흥해라.

마이핀 흥해라.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디자인도 깔끔하고 휴대하기도 편하고 유용할거 같네요^^

넵 :) 이제 정말 1인방송의 시대가 온 거 같습니다 :) 앞으로 어떤 방송의 세계가 올지 기대되네요 :)

오오! 뭔가 전 잘 모르는 세계인데 멋지네요!! 방송쪽 일을 하시나봐요’ㅁ’

헤헤 :) 판다군은 방송업계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 헤헤 앞으로 1인 방송시대가 더욱 발전하길 기대해봅니다 :)

오오~그렇군요:> 나중에 판다군이 하시는 방송을 기대해야겠네요~

오우~~10만원대에 저정도면 진짜 괜찮네요!
전자제품 새거 뜯을때 왜이리 들뜰까요ㅋㅋㅋ

넵 :) 맞아요. 항상 새로운 제품을 개봉하는 가슴은 두근두근 거리기 마련이죠!! :)

1인 미디어면 개인방송 하는 장비말하시는거죠?
가격대비 괜찮을거 같에요.

넵넵 :) 무선마이크들이 비싼데 마이핀은 10만원대여서 1인 방송하시는 분들께 좋을거 같더라구요 :)

먹스팀글만 보다가 오늘은 새롭네요.전 기기를 잘몰라서 ㅋㅋ사진만봐도 우와~만 나오네요

헤헤 :) 진짜 요즘 전자기기들의 발전속도가 너무 빠른거 같아요 :) 댓글 감사드립니다 :)

제가 모르는 세계^^

헤헤 :) 요즘 1인방송 하시는 분들이 급 많아지시는거 같아요 :) 홍돌님도 한번 도오전~!!! 재미난 컨텐츠 잘 만드실거 같아요 :)

ㅎㅎㅎ 저는 비쥬얼이 일단 안되서 ㅎㅎㅎ

1인 방송용 장비인가 봅니다... 저는 처음 보는 기기라서..... 그래도 좋은 상품을 겟 하신거 같네요... ^^

딱 1인 방송용이다!! 라고 할 순 없지만 아무래도 1인 장비로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우왕... 코바 라니.. 언제적인지 모르는 추억이 가물가물 떠오릅니다. 마이핀.. 저도 하나 사봐야겠군요. ^^ 수신 가능 거리가 길면 야외에서도 유용할 것 같네요.ㅎ

헤헤 :) 수신거리는 10m 정도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1인방송 하기 좋은 마이크인거 같아요 :)

어제 코바쇼에서 본 그녀석이군요. 4시간 넘게 돌아다니며 좋은 구경 많이 하고 왔는데, 저도 그거 탐났습니다. ㅋ 에델크론이라는 어마무시한 놈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손만 빨고 왔네요 ㅎㅎ

에델크론 정동 슬라이더 :) 그녀석도 정말 어마무시하죠 ㅋㅋㅋ 가격은 비싸지만...
그 효용성은 정말 끝판왕!!!

역시 삼양이네요. 방송할일 없지만 괜시리 탐나는 영상용장비ㅋㅋ.. 잘 보구갑니다

넵 :) 역시 삼양이더라구요 :) 헤헤 탐나는 영상장비가 너무 많았답니다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