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iary] '왜'가 없는 이번주의 사진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궁금했었던 공장복을 드디어 봤네요 ㅋㅋ
그래도 한여름에 실습을 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일기를 일주일 단위로 쓰시다니.. 기억 다 하시나요??(아까 누나가 했던말)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거 진짜 많이 먹고 다니시는듯 사진보니 지난주보다 찐거같긴 하네요

Sort:  

저 공장복을 입고 중간에 또 갈아입지만 그사진은 차마.. ㅋㅋㅋㅋ
기억이 안나면 사진을 보고 기억해내면 돼요! 그래서 사진이 없으면 아예 그부분 일기는 쓰지 않음 ㅎㅅㅎ.. 곱창먹을때쯤 저는 토실토실해서 갈 예정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토실토실 넘나 어감이 좋네요
닉네임대로 실천하는중...?ㅋㅋㅋㅋㅋ 기대(?)해봅니당 낄낄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107.62
ETH 3101.99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