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결과 발표 - 발생한 팔로우 약 200회

in #kr6 years ago

sig.png

안녕하세요 @peanutbutter 땅콩버터입니다. #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이벤트 EVENT for Newbie 이벤트는 팔로워를 늘리기 힘든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 인원 : 35명
이벤트로 발생한 팔로우 수 : 약 200회

참여율이 갈수록 떨어지네요... ㅠ 기존에 참가하셨던 분들은 참여를 하셔도 팔로우는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 한 주는 쉬어가면서 원인 파악과 앞으로의 이벤트 진행 방향에 대해서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바로 이벤트의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machellin 님 22회
@soohyeongk 님 20회
@siwoo 님 20회

축하드리고 많은 팔로우 감사합니다. 이 세 분께는 각 1SBD씩 송부했습니다.

더 많은 뉴비님들이 참여하실 수 있게 리스팀과 보팅,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무으리


이 이벤트가 계속해서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것을 꾸준히 하는 것은 스팀잇이라는 바다에 플랑크톤들이 계속해서 유입이 되야 스팀잇이라는 공동체가 꾸준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tag1.png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 자주 열어주세요!

넵 ㅎㅎ 좀 더 준비해서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헉,,, 못보던 사이에 5회 이벤트가 지나갔군요 ㅠ 6회 진행해주시면 다시 꼭 참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급격하게 참가자 수가 줄어서 2주에 한번씩 할까도 생각하고 있어요 ㅠ

감사한 이벤트였어요~~

참가해주시다니 제가 더 감사하죠 ㅎㅎ

좋은 기회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도 알게되었습니다. :)

아닙니다 ㅎㅎ 많은 분들을 알게 되셨다니 제가 더 기분이 좋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 이벤트엔 참여하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 )

수고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맞팔이 많이 이루어진거같아서 뉴비입장에서 매우 좋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벤트 수고 많으셨어요. 저같은 경우는 글이 처음 올라왔을 때는 계속 팔로우 추가 해야지 하다가도 날이 지나면 잊어버리게 되네요. 피드에 글이 많이 올라와서 이 글이 뒤로 밀리는 것도 이유인 것 같아요.

지속적인 참여가 가능하게 유도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chartdoc님!

6회는 언제 열리나용?? 저도 참석하고 싶어요 +_+

이번 한 주는 쉬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좀 가다듬을 필요가 있을 것 같아서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450.33
ETH 2982.28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