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 감상 & 잡담 : 낭만하면? 누군가를 기다리면서/ 여름밤 음악듣다가 가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from @kimthewriter


@garden.park님의 이벤트 한여름 밤의 도라지 위스키 7월 13일 24시까지입니다. (링크된 사이트에 응모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낭만 소설작가 김착하님(@kimthewriter)의 안부도 아울러 물으면서 소설가님의 분위기發 나는 그림 그대로 모셔왔습니다. (건강하시죠?) 음악 듣다가세요.


얼마전@roundyround님의 여름시작에서 검정치마 노래에 필이 꽃피어서 너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유튜브 타고 검색하다보니 근래에 듣기좋은 노래들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몇개만 찝어서 옮겨두었습니다. 이미 유명한 곡들인데 제가 뒷북을 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지만,


Sort:  

피터님 덕분에 김작가님 떠 올리네요.
노래 잘 듣겠습니다.

사진만 보고 혹시 했는데 아니었군요... 배트맨을 기다리는 심정으로 창문만 바라봅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그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피터님.

김작가님께서 자리를 너무 오래 비우시고 계시지요. 금새 털고 오시면 좋겠네요. 낭만글쓰기도 참여해주세요. 쓰미마생~

대문 그림 보고 @kimthewriter님이 돌아오신 줄 알고 반가워 얼른 들어왔네요.
많은 분들이 그 분이 돌아오시길 기다리고 있겠지요?
더운데 건강은 잘 챙기시는지..
밥은 잘 먹고 다니시는지..
한국 어딘가에서 잘 자리잡고 쉬고 계신지..
마음은 잘 정리하고 계신지..
궁금한 게 많지만, 소식을 전하실 때까지 기다려 드려야겠지요??

그렇지요. 기다리시다보면 오시겠지요. 심심해서 오실겁니다.

피터님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김작가님 빨리 보고 싶고요

조만간에 컴백하시겠죠. 그래서 질러봤어요.

대문그림보고 화들짝 하여 들어왔네요 ^^
음악 잘 들었습니다. 김작가님 잘 계시겠죠?

무소식이 희소식, 수줍어서(ㅋㅋ) 못오시는 거 같아서 제가 질러봤습니다. ㅋㅋ.

올려주신 노래들으며 이웃 순방중입니다.ㅎㅎ 실수로 보팅을... T^T

ㅋㅋㅋ. 실수 거둬들이면 되요.

김작가님 오신줄 알았어요.
잘 계시겠지요. 빨리 오셨으면 좋겠네요.
별도 보고싶네요.
피터님도 잘 계시지요^^

사진 보고 김 작가님
생각이 나더라구요
역시 김 작가님을 생각 하셨군요
무더운 여름 좋은 음악 잘 듣고 갑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혁오 톰보이 빼고는 첨듣는 노래들인데 참 좋네요~~ㅎㅎ

아 저도 많이 보던 [홀] 감상 ~~ 이길래 뭐지했는데 ㅎㅎ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