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국보 52호 합천 해인사(바다해,도장인)

in #kr6 years ago

오잉? 러시아 여행에서 한국으로 귀국하신 건가요? 그런데 포스팅은 잘 안하셨나봐요? 업무때문에...?

ps. 저야 은영님께서 만나자하면 좋지요. 제가 부평에 사니까 은영님께서 인천지역이시면 언제든지 스팀쳇 연락주세요.(뭐 인천지역 아니어도 상관없구요.) 그리고, 명상에 조예가 깊은 건 아니고 관심이 많은 것이지요. 소요산의 토굴이 좋더라구요. 원효대사 수행터인데 불자들이 계속 절수련하는 거 같습니다. 제 프사를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카톨릭입니다. 그러면서도 불교신자이지요.

Sort:  

저도 크리스찬이지만 지혜의 언덕에 오르기를 갈망합니다ㅎㅎㅎㅎ재밌네요. 근데 스팀쳇이 뭔가요???

검색이 안되네요? 스팀챗 저도 한번 써봤는데 그때는 됐는데.... 지금은 안되네요. 아무튼 제가 검색해보고 한번 채팅 시도해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9271.04
ETH 3847.5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