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나무. 친구따라 '마카오' 막가오~

in #kr6 years ago

그래서 다녀 오신건가요? 아니면 가실건가요? 위 사진은 마카오사진인가요? 요즈음 뜸하셨던게 여행을 다녀 오신것 같기도 한데.....

아무튼 결국은 해피앤드 트립이 되셨는가? 되시느나? 되실건가봅니다. ㅋㅋ.

마카오가 아마 포르투칼하고 관련있지요? 제가 기억하기는 싱가폴인가? 홍콩인가에서 배타고 드갔던거 같은데.... 아이고..늙었네요. 기억이 이젠 가물가물합니다.

Sort:  

피터씨 안녕하세요. 전 여행 잘 다녀왔어요.
앞으로 내가 알아서 한다는 말은 자제해야 겠어요. 제가 혼자서 잘 하는게 뭐..별로 없더라구요..
이번 여행은 엄니 생신겸, 꼬맹이 어린이날겸, 스스로 어버이날겸해서 다녀온거예요. 가기로 맘을 먹으니 오만가지 다 이유를 붙이는거죠 ㅎㅎ~
이젠 상반기 이벤트 끝났으니 다시 평화로운 일상으로 자주 뵈요.
무지 반가와요~

피터는 요즈음 센치하답니다.

가을도 아닌디 피터씨 왜 센치하실까?
뭔 일이 있으신가요?
전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감정을 슥 한번 쳐다보고 하던 일을 마주하고 있는 것 같아요.
조만간 잘 들여다 봐줘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52.84
ETH 3104.8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