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층에 이사온 냥이 휴지

in #kr6 years ago

인연이란게 신기하지요. 계속 念하면 그 방향으로 기운이 몰려요. 노랑고양님의 무의식이 고양이 세계의 무의식과 동조화 일어나나 봅니다.

Sort:  

피터님 정말 그랬을까요? 저는 정말 그아이가 길고양이가 될까봐 걱정을 많이 했어요
털이 길어서 더 그랬던것 같아요.
냥이 아빠는 우리 가 꼭 찾아줄거라는 예감이들었다고해요.
그래서 걱정을 덜 했다고 해서 정말 신기했어요.
음악실은 생각도 안했어요 악기 때문에 문을 항상 닫아 놓거든요.
환풍기가 있는 쪽에 작은 창문을 열어 놓았는데 그곳으로 들어간것 같아요.
그곳에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밖에서 만났다면 도망 다녀서 못 잡았을거에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7.78
ETH 3068.5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