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저자 보상 받았습니다.

in #kr4 years ago

image.png

왠지 기분이 묘하네요^^
업비트 가격으로 28,000원 입니다.
글을 많이 써야하는 데
소재가 없네요.

그러다가 시간이 지났는데 첫 보상 감사합니다.

-p9

Sort:  

A short time ago I joined her, I hope it will be continuous support between us
He promised to support by voting with love and appreciation

ㅎㅎ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거창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가볍게 써보세요~~
일기처럼.ㅎㅎ

축하해요. ^^

추카추카~
저도 항상 고민이지만 막상 쓰고나면 이렇게 고민할 일이었나 싶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닷

이야 첫보상이 빵빵하시네요!ㅎㅎ
포스팅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가볍게 쓰세요. :)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글은 뭐든 쓰시면 됩니다.^^

그러면서 점점 재미를 느끼실 겁니다.^^

I'm grateful to be here with you in this community, and I hope we'll always be helpful.
And we support each other with love and appreciation.

Hi @pharos1999
steem에서의 수입은 어렵 기 때문에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