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쏘시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44.jpg

중고책 서점에서 불쏘시개가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

33.jpg

한칸을 다 차지하고 모자라서 옆에 또있음😂

Sort:  

전 3억날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로의 비루한 풀보팅을 드립니다.

trysteem.png

개도 안먹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 ㅠㅠ

3억 벌었다 ☞ 3억 빚얻다

기관사님.. 팩폭열차 벌써 출발하시면 안돼요..

철이 어서 타~!
출발~!

m-hqdefault.jpg
칙칙폭폭 팩폭열차 출발~

가즈앙~!
안드로메다로~! ㅋㅋ

Your post has been very beautiful from everyone else's post. Thank you

okok hope you arent spamming.

저런때가 있었지.~~~
뭘 잡아도 오르던 그런시절..~~~~
그립다 그리워~

아무거나 안오른거 사서 가즈아 하면 다올랐음(...)

마즈아.ㅜㅜ
지금도 가즈아---- 제발

우앗 많다....

창고에 더 있을걸요 아마...

저거말고 비트코인 1억간다도 같이있구요

교과서랑은 별로 안 친했는데~~^^

저때는 저런게 참 많이 팔렸다는게 지금와서 보면 우습지요 ㅋㅋㅋ

하하하. 불쏘시개라니... ㅋㅋ 올겨울은 문제없어 보이네요.

솔직히 저 책 몇권 더 갖고있을지 감히 상상도 안가네요

가상화폐?
암호화폐가 올바른 표현입니다.

저자분이 3억을 버신건 정말 축하드릴 일이지만,
연초부터 지금까지 이어진 떡락-데드캣-떡락-데드캣 구간에서
그 3억을 잘 보존하셨기를 기원합니다..

불쏘시개라.. 잘 타게 생기긴 했네요 ^^;
좋은 밤 되세요 @ponzipanda 님!

저시절엔 아마 다들 가상화폐라는 단어 썼던거같아요
요즘은 코인 안하는 사람들이 주로 가상화폐... 하는사람들은 암호화폐, 암호자산 이런쪽으로 사용하는듯(가상이라는 단어 자체의 부정적인 뉘앙스)

까는분들은 가상증표라고 하더군요 ㅎ

저 때의 암호화폐가
지금은 가상하구만요...
가소롭기까지...ㅠㅠ

아마 계좌에서만 3억 벌었다가
지금은...
묶임...
아닐까낭 싶어요~ ㅋㅋ ㅠㅠ

ㅋㅋㅋ올겨울 따뜻하게... 쿨럭...ㅎㅎ

다모으면 겨울내내 몸만이라도 따뜻할듯...

호~호~ 하면서 고구마라도... 호!박!고!구!마!!!

불쏘시개 ㅋㅋㅋ
평상시 사용할 일이 거의 없는 오랜만에 듣는 단어네요^^

개나소나 출간했던 자기개발서가 훨씬 유익할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