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으로 돈 벌기 강좌

in #kr6 years ago

오늘은 여러분이 정말 궁금해 하시는 코인으로 떼돈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1.png

C2.png

C3.png

C4.png

돈 많이 버시고 부자되세요~

Sort:  

7baf1091e751edc6886724527255bc85.jpg

같이 프로젝트 하나 해보시죠.

꺼먼소가 저정도만 있어도 평생 놀고먹는데 문제 없을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 임대만 하시는게 아니라 좋은 일을 많이 하시는군요 ^^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헉...
스켐을 이렇게 ㅎㅎㅎㅎㅎ

결말이 별루라서 그냥 스팀잇만 할래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사실 농담이니까요

폰지코인 빨리 사야됩니다. 조만간 매진 됩니다.ㅎㅎㅎ

오.....!! 스캠방법을 상세히!! 뉴비코인 하나 만들어야겠네욤.

네드도 극찬한 뉴비코인!!

여러분도 기타리스트가 될 수 있오용

감방에서 만나요~

함께 감방생활 하는건가여? ㅋㅋㅋ

뉴비동님이랑 같이 하면안되요 폰지님꺼 다먹어염 ㅋㅋㅋ

ㅋㅋㅋㅋㅋ스캠 만들기 강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 지냈어요? :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es, always ^-^

Haha.. good :p
I think Korean language is so difficult and I will never learn it :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es, please do not try x.X;;;;

:D Ook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aha.. good :p
I think Korean language is so difficult and I will never learn it :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캬~!
핵심요약~!
핵공감~ ^^

특히 모자이크 풉~!

버크셔해서웨이에 뿜었어욤 ㅋㅋㅋㅋㅋㅋㅋ

나오는 내용 자체에는 픽션이 없는 하이퍼리얼리즘입니다 ㅋㅋㅋ

폰지코인 가즈앙~!
블루코인 발행할까낭 ^^

smt나오면 해보세요
발행에 스파 예치가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있긴 하지만 확실하진 않으니까요 ㅎ

캬~! 기대됩니당~ ^^
스파시바~!
스파마나~!
SMT 가즈앙~!

저는 그저 무식해서
스팁잇만 열심히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