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TBC 인터뷰를 했어요!

in #kr5 years ago


저 이거 봤어요 ㅎㅎㅎ
순간 귤을 보고 @solnamu 님인가?
에이 설마~ 그럴리가 없잖아~ 하는 생각을 잠깐 했거든요 ㅎㅎ
와 대박이네요^^ 신기방기 합니다~

Sort:  

앗, 그 순간에 저를 떠올리셨다니 저도 신기하네요! ㅋㅋㅋ

다음번에는 꼭 스팀달러로 천혜향 판매하는 내용으로 인터뷰하고 싶어요! ㅋㅋ

그러게요 저도 신기하네요 ㅎㅎ
스팀달러로 거래 한다고 하면 더 대박이였을텐데 아쉽습니다^^

뉴스라서 홍보성 멘트는 다 편집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주제가 블록체인이 아닌 이상 힘들 것 같아요.

블록체인이 활성화 되면 뉴스에 한번더 등장 하시겠네요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4.82
ETH 3119.2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