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방송 까지 타시고...유명인입니다^^

그저 열심히 천혜향을 팔려고 하는 장사꾼일 뿐인걸요~ +_+/


저 이거 봤어요 ㅎㅎㅎ
순간 귤을 보고 @solnamu 님인가?
에이 설마~ 그럴리가 없잖아~ 하는 생각을 잠깐 했거든요 ㅎㅎ
와 대박이네요^^ 신기방기 합니다~

앗, 그 순간에 저를 떠올리셨다니 저도 신기하네요! ㅋㅋㅋ

다음번에는 꼭 스팀달러로 천혜향 판매하는 내용으로 인터뷰하고 싶어요! ㅋㅋ

그러게요 저도 신기하네요 ㅎㅎ
스팀달러로 거래 한다고 하면 더 대박이였을텐데 아쉽습니다^^

뉴스라서 홍보성 멘트는 다 편집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주제가 블록체인이 아닌 이상 힘들 것 같아요.

블록체인이 활성화 되면 뉴스에 한번더 등장 하시겠네요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우!
조만간 저도 한번 구입해봐야겠네요^^

한라봉은 수량이 많지 않아서 서두르셔야 해요. :)
천혜향도 2월안에 아마 다 판매될 것 같아요~!

와 멋져요! 전국방송타셨네요ㅎㅎ 방송을 계기로 귤 판매가 확 늘길 바랍니다^^

케이블이라서 많이 안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매스미디어의 파급력이 세긴 세더라고요. :)
하지만 판매량에는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ㅠㅠ

오.. 매스컴 타셨군요 ㅎㅎ
말씀대로 암호화폐가 주제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암호화폐로 귤 팔면서 겪었던 경험을 좀더 자세히 써봐야 겠어요. :)

(๑・̑◡・̑๑) ㅎㅎ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아니 언제 명성도가 64까지 오르신 겁니까~!!!!??? 다들 레벨업을 많이 하셨네요~ +_+ 저도 분발해야 겠어요.

^_^ 저도 요즘은 개인일들이 많아져서 뜸하고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한단계 올리는것도 정말 어렵더라고요~

크 멋지십니다.

크 감사합니다!

솔나무님 핵존잘이셨어 ㅠㅠ

대체 어디가.....?
고추참치님 무슨말씀을 하시는거세요? ㅠㅠ

어...어... 봤어요. 봤어 ^^
하하 그랬구나. ㅎㅎ 반가워요. 화이팅 이구요!!!!!

디클릭 애니.gif

하하;; 보셨군요. +_+ 저도 반갑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