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말대개그

in #kr6 years ago (edited)

포켓몬은이름으로운다.png

youth방에 올렸던 낙서인데 @piggypet님이 올려보라고 해주셔서 올려봅니다.

웃으라고 그리긴 했는데 완전 아재개그임니당. 죄송함니당.

+) 추가된 사항

어쩌다보니, 포켓몬처럼 본인 이름으로 우시면 그림을 그리게 되었습니닷:)
이 룰은 3일동안 계속됩니다:D

Sort:  

늦은거 같지만 ㅠㅠㅠ흑흑
신에게는 아직 9분이 남았사옵니다

시안 시안 ㅠㅠㅠ엉어어엉ㅇ
시안 시아앙ㄴ ㅠㅠㅠㅠㅠㅠ

시안시안 ㅠㅠㅠ

이미지 001.png
후츄 후츄 ㅠㅠㅠㅠ (우리 주인님 이름은 후추랍니다)

시안.png
후추님으로 뿅

와 귀엽...ㅋㅋㅋㅋ

으악 넘나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엔딩사진으로 사용하겠습니다

와....대박!!!!!!!!!!!
댓글들 봤는데 모두 고퀄들!!!!

시따시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그 사이에 이렇게 엄청난 그림을......
아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다른분이 그림을 주셨는데 그게 움짤이라 대문으로 사용을 못했는데 저도 대문이 생겼어요. 감사합니다 ^.^

앗 대문으로 사용하시면 항상 싫어함을 표현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들었으면 글 홍보 해주시져 흐흐 월욜까지만 그릴건데 홍보가 힘듬:D
다 아재개그에 전염되라아앗

오오 알겠습니다!! 홍보해야죠!!!
혹시 웃는 표정 제작 의뢰도 가능할까요?
요건 성의를 표하며 3스달도 보내드리겠습니다!!!
제 프로필과 같은 그림이요. 얼굴만 있어도 괜찮습니다~

앗 웃는 표정 지금 봤어요..! 쉬고나서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당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대문으로 쓰고싶은데 맨날 울수만은 없어서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따가 싫다같아서.. 그만ㅋㅋㅋ
천천히 해볼게요!

나도 홍보해줄게

찡님도 감사:D 흐흐!

시상식이 ..
한참전에 있었습니다.
수상자이시니 와서 댓글이라도 하나 부탁.ㅜㅜ드려요

으으 다시 자버려서 나중에 달아버렸네요:) <-잠탱이
잽사게 달고 왔답니다!

열심히 홍보했어요!
몇분은 더 오실겁니다 ㅎㅎㅎ

악 귀엽당ㅋㅋㅋㅋㅋ

서우님 꽃받침도 귀욥당

가.. 간지간지..

애정하는 간지형
간지.png!
너의 띠를 데꾸와봄. 애정하니깐 다시 그려줌. 뚜싯뚜싯. 아래 밀린게 겁나기도 하다! 생각 흐름대로 빨리 그려봐야지

잘해쓰!
간지간지.png

짤줍짤줍..

흘러넘치는 간지 그리기 어려웠음ㅋㅋㅋ







S T E E M I T

G A N Z I



2018.04.27



마크다운 공부하면서 노는중
내가 만들어본 마크다운만을 이용한 간지 버전 대문
의견받습니다

얼 멋있는데? 간지 철철

ㅋㅋㅋㅋㅋ 재밋네요

아니 왜 죠니죠니! 하고 안울어주시져? 저만 챙피할 수 없으니 울어주세요!

죠니죠니!!! 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장저장

뽀또뽀또!! ㅋㅋㅋㅋ 주식은 뽀또과자인가요?! 그럼 저는 어떻게 한번... ㅋㅋㅋ

1524760164802288297680.jpg
안그래도 책상에 뽀또상자가.. 그래퍼님도 울어주시죠! 다 같이 정신나가면 저만 나간게 아니게 되니 동참하셔야 합니다!

저는 슛슛하고 울어봅니다. 슛슛!!!!!

슛슛.png
골인하시길 바랍니다!!

축구를 1도 못하는 개발이라ㅠㅠㅠ ㅋㅋㅋㅋㅋ

슛슛하고 울면 진화하셔서 잘 들어가실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몸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부기님은 오리지날 드립니다. 추카추카(?) 댓글로 울어주셔야 드리는 건데 제가 초상권을 썼으니 봐드립니다.

꼬부기는 무조건졸귀탱천임 저의 꼬부기 컬렉션에 등재해두겠읍니다 센세..
혹시 또 꼬부기를 그리고싶어지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알게씁니다. 근데 일본에서는 제니가미하구 우나용?

제니제니! 라고 울던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제가드린스달로 낼스벅사드세여 개꿀띵

헐 언제 주셨대여.. 세상에! 감격

형님 파도타는거 한번 보여주시죠

10스달만 주시면 ㄹㅇ 연못에서라도 파도탈수이써여

전 1스달만 주셔도 욕조에서 파도탈수이써여

헐 진짜죠? 인증가능여?

ㅎㅎㅎㅎㅎㅎ상상도 못했어요 매력 뿜뿜이에요.

감사합니당:D 흐흐흐!

쵸코님 ㅎㅇ요 ㅎㅎ

앗 하이요:D

ㅋㅋㅋㅋ포켓몬이 되셨군요!!!잡으러가야겠네요~ㅋㅋㅋ

포켓볼을 들고 오시는 건가요?!

앗! 포켓볼 안 챙겼다!!ㅋㅋ

흐흐 뽀또는 에스퍼 타입입니당. 에이카에게 최면술을 시전했다.

에이카는 잠이 드러따.

뽀또는 달아났다.(흑..다음엔 꼭 포켓볼 챙겨서 잡아야지..ㅠㅜ)

뽀또 먹고 싶어졌다~

치즈 뽀또~~ 한손한손!

손손.ㅠㅠ

한손.png

한손님은 손글씨 장인이므로 금손!!! 한손님 글씨 보러들 가세요!

손손 손손 한손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