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무말대개그

in #kr6 years ago

(이몸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꼬부기님은 오리지날 드립니다. 추카추카(?) 댓글로 울어주셔야 드리는 건데 제가 초상권을 썼으니 봐드립니다.

꼬부기는 무조건졸귀탱천임 저의 꼬부기 컬렉션에 등재해두겠읍니다 센세..
혹시 또 꼬부기를 그리고싶어지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알게씁니다. 근데 일본에서는 제니가미하구 우나용?

제니제니! 라고 울던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제가드린스달로 낼스벅사드세여 개꿀띵

헐 언제 주셨대여.. 세상에! 감격

형님 파도타는거 한번 보여주시죠

10스달만 주시면 ㄹㅇ 연못에서라도 파도탈수이써여

전 1스달만 주셔도 욕조에서 파도탈수이써여

헐 진짜죠? 인증가능여?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06.64
ETH 3802.96
USDT 1.00
SBD 3.45